비타민C화장품 아보니르 클라르떼 에센스 화이트닝 케어 시작

크리미한 텍스처이면서도 얇고 촉촉하게 바로 피부에 스며듭니다.

스며듦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어 은은한 광택이 납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마무리가 되어 너무 좋았어요

기미의 칙칙함은 피부 속 멜라닌 색소가 표면으로 올라와 정착해 보이는 것입니다!
피부에 좋은 성분이 들어가도록 막아주는 각질층을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좋은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저자극 고효능 비타민C(3-O-에틸아스코빅애시드, 미국배아유&올리자놀이노시톨)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닌 생성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조절하여 피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화이트플라워 복합체(에델바이스꽃/잎추출물, 마돈나백합꽃추출물, 왕벚나무잎추출물)가 함유되어 피부를 회복시키는 신진대사를 정상화하고 멜라닌의 이동과 흡수를 억제하여 색소침착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원래 가지고 있던 피부톤을 살려서 미백에 도움이 되는 거죠!

칙칙한 피부톤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아보닐 클라르떼 에센스를 매일 바르면서 관리를 했더니 되게 예뻐진 느낌이 들어요. 예전에 쓰던 쿠션이 좀 어둡게 느껴지니까 정말 밝아졌더라고요.~~? 집에서 데일리케어를 해주는 비타민C 화장품으로 순한 제품이라 더 좋았습니다.

저는 아침저녁 기초케어 단계에서 잘 발라드리고 아침 메이크업 전에 자외선 차단제도 잘 발라드리고 있어요.이렇게 꼼꼼하게 관리해주면 칙칙한 제 피부가 금방 밝아질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안색이 맑고 화사하면 더 예뻐 보이는 것 같고 매번 신경 쓰이는 화이트닝 케어!
밝고 투명해 보이고 싶다는 생각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케어해주는 부분입니다.

특히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를 통해 매일 예뻐지고 싶거든요 이번에 비타민C 화장품을 알아보니 <아보닐 클라르떼 에센스>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순하게 비타민을 흡수시키면서 피부 컨디션을 깨끗하게 케어해 줍니다.

요즘 매일 발라주고 있어요.

아보닐 클라르떼 에센스 100ml / 가격 41,800원

사용감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고 성분까지 생각해봐도 만족스러웠던 화이트닝 케어 제품!
아보닐 클라르떼 에센스를 사용해보신 분들의 후기가 좋은 제품이라 기대했는데 역시 좋았습니다.

후후치케어를 미리 할수록 좋다고 들었는데 저는 지금부터 꾸준히 케어해줘야 해요!
쓰다보니 더 발라주고 싶었는데 오늘 밤에는 두 번 레이어링하고 잘 거예요!
>바로 간다<나의 피부 고민은 점점 알록달록해지는 홍조와 칙칙한 피부톤, 언제 생길지 겁나는 기색 등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에 자외선에 많이 노출돼서 더 칙칙한 것 같아서 신경이 쓰입니다.

늦여름에 제주도까지 가서 다 태우고 왔더니 더 칙칙해 보였어요. 방심할 때 불쑥 타버린 내 피부 문제의 원인을 알았다면!
그에 맞는 현명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후후후 이번 케어는 자외선 차단을 잘 해주고!
깨끗한 피부톤을 찾아줄 수 있도록 비타민C 관리를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한 제품인데 수분 에센스처럼 보습력도 정말 좋았어요.촉촉하게 관리하면서 끈적임이나 무거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편이었고 흡수되면 피부결에서 윤기가 나서 피부가 정말 예뻐보였어요!
!
!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기미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멜라니 색소의 활동을 막고 색소 침착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 자외선 노출을 방어하는 것, 비타민 흡수를 통해 색소 침착된 피부 컨디션을 다시 되돌리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를 아보닐 클라르테 에센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역시 믿고 쓰는 비타민C 화장품은 다른 것 같아요.직접 얼굴에 발라봤어요!
자외선 및 외부 자극에 의해 칙칙한 피부톤과 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들어있어 투명감 있는 피부톤을 찾아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순해서 피부에 닿았을 때 따갑거나 붉게 올라가지 않고 잘 발라지거든요.아보닐 클라르떼 에센스는 펌프 모양인데요!
제품은 우유색 크리미 제제의 100ml 대용량 에센스입니다.

양도 많고 제제도 로션 같던데!
화이트닝 성분 가득한 에센스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