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크림 완소템 발견했죠!

피부는 굉장히 얇고 약하기 때문에 자외선에 조금만 노출이 돼도 노화가 진행되고 그로 인해 주름이 생기잖아요?이 제품은 꾸준히 바르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뒷면에 보시면 간단한 성분과 효능, 용량이 적혀있네요!
35ml로 많지는 않은 용량인데 이 제품은 조금씩 바르는 것만으로도 주름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도 목에 얇게 발라주고 있는데 조금 더 개선되고 있는게 느껴져요!
그래서 목주름크림 좋은걸로 써야하나봐요~:)

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샤워할 때도 피부가 부드럽고 기분이 정말 좋아요!
목에도 주름이 없어지니까 거울을 볼 때도 제 자신이 확실히 젊어보이고 주변에서도 전보다 싱싱하대요~

카드를 뒤집어보니 이렇게 사용방법과 제품사용팁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주름개선크림이나 앰플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이 가이드에 따라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도포만 했는데 이 가이드를 보면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켰더니 그대로 바르는 것과는 확연히 차이가 있었어요!
사용팁까지 완벽~!
🙂

민감성 피부라 개선은커녕 피부가 뒤집히지 않을까 여러 가지 걱정을 했지만 아직도 트러블이나 피부 이상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예전보다 부드러워진 상태!
목주름크림으로 73플리츠크림을 고르길 잘했어요:)

이 크림을 건드린 계기가 또 있는데요~ 얼굴에 생긴 주름 같은 경우는 화장으로 어느 정도 커버되는 핸들에 생긴 주름은 어떤 방법을 써도 가려지지 않잖아요?

이번 여름 목주름 때문에 오프숄더 입기 싫었는데 확실히 바를 때와 안 바를 때의 차이가 많이 느껴져요!
좀 더 당당한 복장으로 외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목주름 크림은 이만한게 없네요, 정말 🙂

제품을 바른 지 한참이 지나도 수분감이 사라지지 않는 모습이 보이나요?역시 고단백 크림이라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크림은 피부 속부터 잘 채워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텍스처라서 그 느낌이 너무 좋다고 리뷰로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모두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지긋지긋한 목주름!
목도리로 숨기지 말고 목주름크림 꾸준히 관리해서 없애세요:) 저와 함께 목주름을 탈출해보세요~

저는 베이베나 73 플리츠 크림으로 잃었던 목 탄력을 조금씩 되찾는 요즘이에요~ 좀 더 일찍 알고 일찍 발랐더라면 지금쯤 흔적도 보이지 않았을 거예요!
그만큼 도움을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제품을 더 자세히 알려드리기 위해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얇은 제제와 푸석푸석한 제제의 딱 중간인 것 같아요!
물처럼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너무 촉촉한 느낌이에요!

목은 얼굴보다 관리가 소홀할 수밖에 없고 언제 생겼는지도 모르는 사이에 주름이 많이 생긴 거죠.주름이 생기는 이유 중 하나는 탄력을 잃고 피부가 처져서 생기는 경우잖아요~ 무엇보다 탄력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이 제품은 유리병에 든 크림과는 달리 튜브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용량조절이 가능할까 걱정이 많았는데 그보다 더 깊은 의미를 알겠어요!
사용할 때마다 제제 변질 우려를 줄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품 제작에 굉장히 신경을 쓴 것처럼 보였어요!

유리 용기에 사용할수록 퍼서 바르는 제품은 먼지가 들어가는 경우도 많고 시간이 지나면 내용물이 굳어지는 경우도 무시할 수 없어요. 마지막으로 굳어버린 크림을 바를 때 흡수도 안 되고 되게 깔끔했는데 이 제품은 튜브 타입이라 먼지가 들어가지도 굳지도 않고 너무 위생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

점점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주름 관리는 잘하고 있나요?저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목주름 때문에 관리를 위해 써본 제품이 너무 좋아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작성했어요!
제품은 메이베나 73 주름 크림!
배송받으면 이렇게 꼼꼼한 포장으로 내부 손상 없이 안전하게 도착해요~

추운 겨울날 터틀넥이나 목도리로 잠시 가릴 수는 있지만 외부에서만 할 수 있는 얘기지 내부에서는 거의 목도리를 풀게 되잖아요~ 저도 지금까지 감추고 있었는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목주름 크림 리뷰가 좋은 73개의 주름 크림을 발견했어요!
리뷰만큼이나 발리고 쫀득쫀득한 크림!
건조함이 심한 간절기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은은한 향까지 제 취향 저격!
앞으로도 꾸준히 발라 지금보다 더 개선되길 기대합니다!
손등에 부드럽게 문질러 펴발랐을 때의 모습이에요!
바를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수분감이 가득하더라구요. 쫀득쫀득 피부를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매일 목에 발라주는데 자기전에 바르면 아침까지 촉촉하고 쫀득쫀득 주름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요!
택배박스를 암복싱해보니 이렇게 제품에 대한 카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 같은 느낌이랄까.장점이 굉장히 많은 제품이거든요!
피부 탄력에 가장 필요한 요소인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리프팅, 기미 잡티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 식약처 인증까지!
!
!
역시 믿을 수 있는 제품!
손가락으로 한번 발라본 상태입니다!
확실히 탄력있고 보습감이 많은 느낌이였어요~ 스치듯 한번만 발랐는데 부드러운 촉감이 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