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를 되찾고 찰랑이게 된 이유는

헤어 컨디션 개선을 위한 노력은 방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다시 좋아질 때까지의 기간도 비례해서 길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두피와 두피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고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해 주시고 계십니다.

나는 이런 사실을 어렸을 때 알려준 사람이 없어서 조금 늦은 나이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꾸준히 케어해주니 푸석푸석하던 모발이 조금씩 좋아지는 걸 느꼈어요.

푸석푸석하게 얽혀있던 제 모발이 여기까지 활기와 윤기를 되찾고 보송보송해진 이유는 많은 요인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뱅콜이라는 브랜드의 맥주효모 탈모샴푸의 힘이 가장 컸던 것 같아요!

그래서 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이걸 쓰려고 할 때 저는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진다기보다는 점점 얇아지고 가르마의 폭이 넓어지는 것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두발이 욱신욱신 빠져서 탈모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초기 증상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런 사실을 알고 난 뒤부터 걱정은 많아지기 시작했고 관리를 위한 방법을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이 아이템을 발견하고 사용해 보게 되어 충분히 만족스러운 변화를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걸로 샤워하면 에센스가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럽게 해 줘. 계속 사용하고 싶은 그런 좋은 상품이라 소개해봐도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

맥주 효모 탈모 샴푸에는 두피와 두발에 필요한 여러 가지 성분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맥주 효모 추출물이라는 게 가장 중요하고 메인인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나처럼 머리카락이 점점 약해지고 갈라져 빠지는 현상에 많은 힘이 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헤어를 건강하게 해주는 유익한 물질들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단백질 하면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물질 중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이게 부족하면 저처럼 깨져서 푸석푸석해지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걸 조심해서 지속적으로 공급을 해야 하는데 이 제품에 들어있는 메인 성분이 그런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거죠!

함량도 부족함을 느끼지 않도록 적절히 들어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추출물의 함량이 과도하게 들어 있으면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꼭 적절한 함량이 들어있는지 체크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여기 딱 잘 들어있다고 해서 안심했어요~

그리고 이것은 이외에도 메인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유효한 부자재가 들어 있던 맥주 효모 제모 샴푸였습니다.

그것은 나이아신 아미드, 판테놀, 살리실릭 아시드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세 가지 모두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분감과 깨끗한 워시를 위해서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여기에는 카페인도 들어 있었는데 이게 두피까지 전달이 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워싱 아이템이라 세정력이 얼마나 좋은지도 중요하게 체크해봐야 할 포인트인 것 같은데

참고로 세척 요소라고 해서 다 깨끗하고 좋은 영향을 주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깨끗하게 감아주면서도 자극이 되지 않는 부드러운 것이어야 더 건강하게 헤어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맥주 효모 제모 샴푸에 첨가되어 있는 라울 글루코사이드와 대실 글루코사이드는 그런 면에서 상당히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고 든든합니다.

이것들은 부드러움이 강점으로 풍부한 거품을 만드는 데 상당히 용이하다고 합니다.

부드럽고 풍성한 폼으로 세척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물만 바른 상태이거나 샴푸만 하면 항상 푸석푸석하고 필수로 린스를 하거나 에센스를 바르곤 했어요.

그래야 끊기고 잘 안 풀려요.

그런데 이거는 씻어내도 생각보다 푸석푸석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맥주 효모 탈모 샴푸 텍스처도 부드럽고 쫀함이 느껴지는 점성이라 더욱 부드럽게 마무리되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향기는 플로럴 꽃 냄새가 코에 어른거릴 정도로 은은하게 퍼졌어요.

가까이서 맡지 않는 한 잘 안나와서 강하진 않지만 그런 잔향이 오래 남아서 하루종일 상쾌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

이것과 함께 소개하고 싶은 용품이 하나 더 있는데, 같은 장소에서 출시된 덱스판테놀 샴푸라는 것입니다!

이건 사실 제 동생을 위해 구입해 본 제품인데 비듬을 개선하는 데 아주 좋은 역할을 해준다고 해서 사봤어요.

여기에는 덱스판테놀이라는 것이 중심에 포함되어 있어서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기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입자가 작아서 구석구석 스며들 수 있어서 더욱 촉촉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게다가 여기에는 저분자와 고분자인 히알루론산 8가지를 배합해서 만든 히알옥타 콤플렉스를 첨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습감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었고 모근과 모발을 촉촉하게 가꾸는 데 많은 힘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용감도 좋다고 하니 푸석푸석해서 걱정하시는 분이라면 꽤 좋은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가르마의 폭이 점점 넓어져서 머리카락이 적어보이는 느낌이 들었는데

맥주효모탈모샴푸를 이용하여 매일 감다보면 그 폭이 점차 줄어드는 것을 체감하실 수 있었고, 모질도 영양분과 촉촉함이 충전되어 더욱 보송보송하고 건강하게 변화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여러분도 보시고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으니까 공유해보죠!

이 글은 업체 측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맥주 효모 제모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