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떡케이크 답례떡추천카페 이제

안녕하세요~~최근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떡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너무 예쁜 봄에 맞는 떡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기대를 안고 픽업을 가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떡케이크 잘하는 곳!
카페 이재입니다 카페는 광주 북구 송해로 10-20 삼각동 818-2번지를 검색해도 못오신다면 삼각동 주원교회를 검색하여 방문하시면 더욱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0507-1426-0963

삼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픽업매장이라 상시 오픈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카페 이재안 플라워 떡케이크 전문점 카페 이재입니다.

pf.kakao.com

↑↑↑↑↑ 미리 예약하시고 픽업해주세요.

케이크 식초나 파티용품도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주 떡케이크 맛집 카페에 저는 두 번째 방문을 했는데 처음에는 플라워 앙케익 잘하는 곳을 찾아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떡도 너무 맛있고 고급스러운 분들도 만족하셔서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카페에서 떡케익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픽업 갔을 때 예약된 떡케이크도 같이 있어서 사진으로 찍어왔어요.제가 전에 주문한 플라워 앙케익도 보이네요.

색감도 예쁘고 연령층에 맞게 센스 넘치는 떡케이크를 만들어주시는 사장님의 맛은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바로 이건!
!
제가 이번에 주문하게 된 토끼떡케이크에요~!
노랗고 너무 귀엽죠?집에와서 특별한 날을 위한 소소한 파티를 준비해봤어요ㅎㅎ와 집에서 꺼내보니 정말 귀여움이 대단하네요…정말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지 토끼 귀에 달린 꽃무늬도 포인트가 되어서 너무 귀여워서 못먹었어요.토끼풍떡은 색깔도 비슷한데 열로 3가지 색이 어우러지는 예쁜 토끼풍떡!
소소한 파티를 위해 촛불을 꽂고 노래도 불렀어요.다들 귀여운 토끼케이크 예쁘다고 난리에요.참고로 저는 케이크 초를 꽂았을 때 촛불이 계속 켜지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지만, 실은 토끼바람떡 밑에 비닐로 백설기와 분리되어 있었다고 하는 ww 어쩔 수 없이 저는 마음이 아프지만… 토끼에게 촛불을 꽂았습니다 www.참고로 저는 케이크 초를 꽂았을 때 촛불이 계속 켜지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지만, 실은 토끼바람떡 밑에 비닐로 백설기와 분리되어 있었다고 하는 ww 어쩔 수 없이 저는 마음이 아프지만… 토끼에게 촛불을 꽂았습니다 www.그럼 시식할 차례~!
정말 먹기 아까웠지만, 저번에 플라워 앙케익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먹지 않을 수 없었어 광주 떡케이크 카페 토끼떡 안에는 이렇게 흰 팥소가 가득 들어 있었어요 정말 바람떡은 잊을 수 없는…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중에 매일 아침 바람떡을 굽는 분이 있어서 바람떡이 궁금했는데 광주 떡케이크 카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귀엽고 예쁘지만 맛있기까지.. 다들 맛있다고 잘 먹어요 저도 만족스럽고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요즘은 지방이 많은 크림케이크보다 이런 떡케이크가 깔끔해서 누구나 좋아해서 답례떡으로도 인기가 많아요바람떡 안에는 흰설기가 들어 있는데 와, 이거는 제가 다음날 회사에 가져가서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10명이 우르르 몰려왔다고 ㅎㅎ 사실 하루 지나서 맛이 변한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정말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저는 사실 백설기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제가 먹어도 정말 맛있거든요, 너무 달지 않는데 백설기부터 깊은 맛이 난다고 해야 되나?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바람떡 안에는 흰설기가 들어 있는데 와, 이거는 제가 다음날 회사에 가져가서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10명이 우르르 몰려왔다고 ㅎㅎ 사실 하루 지나서 맛이 변한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정말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저는 사실 백설기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제가 먹어도 정말 맛있거든요, 너무 달지 않는데 백설기부터 깊은 맛이 난다고 해야 되나?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카페 제주광역시 북구 송해로 10-20#광주답례떡 #광주답례품 #광주떡케이크 #광주생일케익 #광주주문제작케익 #광주앙금플라워 #광주환갑케익 #광주어린이집간식 #광주유치원간식 #광주케이크주문 #광주레터링케익 #광주바람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