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단기 자동차보험 모바일로 간편하게 하는 방법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운전자 단기 자동차보험 모바일로 간편하게 하는 방법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동생이 차를 이용할 일이 있다고 해서 #단기운전자보험에 가입했습니다.

막내동생이 제 차를 이용할 때마다 운전기사 #단기자동차보험을 들곤 하는데 평소에는 당연히 ^^;전화로 할 줄 알고 항상 통화를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평소에 이용하던 안내번호가 없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왠지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인터넷에 접속했었는데 공인인증 등의 이유로 접속하기 귀찮아서 모바일로 접속해봤으면 좋겠네요!

인증방법이 4가지가 있는데 그 안에 카카오, 네이버가 포함되어 있어서 저는 네이버 인증으로 아주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빨리 모바일로 하지 그랬어.. 그동안 바보같이 (울음) 대기인원 기다리면서 전화로 했네요.앞으로는 항상 모바일로 하려고 합니다.

너무 간편해서 공유드려요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 인터넷가입, 전화가입, 이벤트계약 등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계약을 눌러주세요.저는 모바일 버전이라 PC와는 당연히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계약에 들어가면 ‘단기간 운전자 범위 변경’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제가 기간을 직접 정할 수 있어서 간단합니다.

당장 내일부터 하지 않아도 시작일 설정이 가능하니 시간 되실 때 편하게 해주세요 ^^

그러면 가입 본인 명의로 차량보험 조회를 하게 되는데 – 저는 올해 DB자동차보험으로 계약하고 DB홈페이지에 접속하였으니 다른 분들은 본인의 자동차보험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인증 후 차량번호 및 보험기간이 조회됩니다 – 변경기준일이 표시되지만 시작일은 본인이 설정 가능합니다 🙂 저는 다음날부터 24시간 단기가입 했습니다 –

보통 단기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기존 보험에 연령제한을 걸어두거나 가족 혹은 개인 한정으로 가입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단기가입을 하시면 전연령대의 누구나 운전가능하십니다 ^^사실 귀찮아서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만약의 일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는 거니까,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꼭!
가입하세요-

단기가입은 하루에 7230원, 제가 가입한 보험 기준입니다.

-보험 이력에 따라 달라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사고 이력이 조금 있고 ㅜ 보험료도 또래 친구들에 비해 비싼 편이라 그 부분이 반영될 수도 있기 때문에 단기운전자보험 가입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보험료가 낮게 책정될 수 있어요 ^^

결제방법은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카드번호 입력이 귀찮아서 ^^계좌이체로 선택했습니다.

결제까지 완료되면 변경완료라는 알람과 함께 문자로도 변경내역(날짜 등)에 대해 공지되오니 확인하시고 이용해주세요 ^^ 아주 간단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