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위장약 매스틱 껌의 효능, 부작용을 적절히 복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루일기의 건강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스틱 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스틱 검정은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하는 수지로 한국의 송진과 비슷합니다.

단지 지중해에 위치한 키오스 섬에서만 재배되는 희귀한 물질입니다.

매스틱나무에서 재배되는데 성장하는 데 4~50년이 걸리고 나무당 1년에 한 번만 채취하며 150g 정도만 채취되기 때문에 더 귀중한 물질입니다.

2500여 년 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아 치료제로 계속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들어 소호 문제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알려져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자세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효능

#매스틱 검효능 그 첫 번째는 소화불량 개선입니다.

최근 현대인의 잦은 회식, 야식 등 식습관 변화로 소화 문제는 우리 생활에서 일상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위의 상태가 나빠지거나 소화에 문제가 있으면 자주 섭취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스틱 껌의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 소화불량을 개선하고 복부팽만과 통증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어떤 연구에서는 위통, 위산 역류 등이 개선된 결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두 번째 효능은 헬리코박터균 억제입니다.

설로파반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고 사멸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진행한 연구에서도 매일 꾸준히 복용한 후 결과를 확인해 보니 헬리코박터균이 억제되고 위염도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세 번째 효능은 위 점막 보호입니다.

위 점막은 과도한 위산 촉진으로 손상되는데 매스틱 껌에 들어 있는 히스타민이라는 성분은 위산 분비를 억제하고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 위산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 위궤양, 소화불량, 역류성 식도염 등 여러 질환도 예방할 수 있겠죠.네 번째 효능은 면역력 강화입니다.

위와 같이 항산화 물질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에 체네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면역력이 강화되는 거죠. 그럼 부작용에는 뭐가 있을까요? 부작용#매스틱검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없는 것으로 나와 있지만 두통, 어지러움,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에 맞춰 섭취하는 것이 좋고 낮은 용량을 섭취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추출물이므로 수련이나 팔각회향과 같은 현화식물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복용법#매스틱 검복용법의 원료는 말 그대로 껌 한국 껌으로 씹어 먹고 맛이 빠지면 스며들면 됩니다.

그런데 원물 상태는 불순물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 있는 오일이나 분말 형태를 물과 함께 혹은 샐러드에 뿌려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스틱 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오늘은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스틱 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