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추천 도서마을 이름 가족관계도

#초급추천책 #천수 #전화 #가족채널그리스주스

오랜만에 만난 먼 친척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이런 상황에 당황해서 노래를 안 할 때도 있죠?

자주 보는데 제가 잘못 부르는 경우가 많아요.

시누이보다 4살이나 어린데 시누가 남편 동생이라 시누이를 ‘아가씨’라고 불렀어요.

사실 나이가 많아서 부르기가 어려운데 결혼 전 어른들의 별명이기 때문에 그렇게 부르라고 해서 저도 시누가 새언니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가끔 내가 모를 때, 할아버지와 나는 사촌이다.

가족 지도를 보시면, 그건 좀 쉬워요.

아이와 함께 처음 배우는 이야기가 담겨있어 사랑처럼 초등학교 책을 추천해도 무방하다.

이야기가 길지 않고, 이야기 수를 쉽게 알 수 있어 어른들도 보는 재미가 있다.

뒤섞인 이름들을 정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시작해서 봄봄이 사랑에게 읽어주었다!

너랑 한 번 읽고 나면 머릿속에 떠올라.

기억력이 오래가겠죠?

그냥 내 이름으로 불러도 된다고 말할 수 있어.

남편 분도 이름을 불러드릴 수 있지만, 서로 이름을 불러주는 것도 좋죠?

그래서 저는 특히 아이들과 마을 수에 따라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배운 핵가족 유형은 사회적 이슈로까지 거론될 정도로 화제였다.

이제 어른이 되었으니, 정말 흔한 일이고, 이런 다른 종류의 가족도 있죠, 그렇죠?

예비 초등학생과 7세 사랑, 초등학생이 추천하는 책에는 가족 형태가 다양하다.

[작은 가족] vs [큰 가족] 저희가 그 특징을 배웠는데

그리고 마무리하면서, 저는 그들에게 그들이 저와 다르게 생겼다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들이 편견을 갖지 않도록, 단지 다르게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혼란스러운 가족 지도입니다.

저는 족보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내가 어디서 태어났는지, 내가 주로 내 아이들과 그들의 좋은 가족을 어떻게 보는지 등 한눈에 정리되어 있어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함께 이야기했어요!

왜 그런지 궁금하다면, K 비디오를 보세요.

사랑이는 왜 웃어요?

우리 아버지 쪽. 외가 쪽

우리는 두 곳을 살펴보았습니다.

책에 나와있는 가족관계지도가 그 예시이기 때문에 가족이야기를 하면서 내용을 정리했다.

일곱 살짜리 아이, 이장, 그리고 올바른 성씨.

마지막으로, [부모를 위한 올바른 에티켓 알기]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 아내가 시댁에 대해 알아야 할 초등 추천서이므로 어른도 시댁에 대해 알기 쉽다 책에 실려 있었다!

아버지, 어머니, 오빠, 아내, 언니의 남편, 남편, 오빠,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을 어떻게 부르는지 이해하기 쉽게 표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 남편이 알아야 할 아내의 가족명

또 남편 입장에서 아버지, 어머니, 형, 형의 아내,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오빠의 아내, 언니의 남편, 언니의 아내,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 언니의 남편에 대해 아내를 제대로 부르는 방법을 정리했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에게 전화하는 방법과 나와 얼마나 가까운지 알고 싶다면,

<< [할아버지와 저는 사촌 사이입니다]

읽어주세요 ^^

이 포스팅은 키위북스로부터 관련 서적만 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정의 달 #독서활동 #천수와 전화 #기위책 #교육연계 #가족관계천수 #천수 #관계서 #추천책 #아동교육 #초급권 #아동필독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