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민락동애견미용개미남/포메라니안 곰커트 미용후기

젤리가 포메라니안 곰커트를 해온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전문점 ‘케미남’은 낙양동 금강펜테리움 옆 도미노피자 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왼쪽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트레스 최소화를 추구하는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 알리남은 가위 커트 전문으로 애견호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압적이지 않은 의정부 애견미용, 여유롭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미용을 하는 곳 알리남입니다!

실내가 넓고 쾌적해서 미용 후 반려견이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매장에서 자유롭게 놀면서 기다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 알리남 미용요금표와 미용 후 유의사항입니다.

젤리가 포메라니안 곰커트 미용을 해온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 알리남은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미용하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가끔 젤리가 미용하는 과정을 봤는데요.젤리가 낯선 사람이 미용을 하면 부들부들 떨거나 주저앉기 때문에 미용할 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심지어 너무 작은 몸이라 더 신중해지기도 합니다.

근데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 알리남 원장은 전문가답게 잘했어요!
분리 불안이 있는 젤리가 혹시 저를 보면 저한테 오려고 발버둥칠까 봐 미용에 방해가 될까 봐 고민했는데 걱정되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서 한 번은 본 적은 있는데 미용 매너가 너무 좋았다고 원장님이 칭찬해 주셨어요.❤

의정부 민락동 애견미용아리남 원장은 목소리가 잔잔하고 부드러워요~ 미용을 시작하기 전에 젤리가 샵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편하게 돌아다니게 해주고 앞뒤 과정 설명도 굉장히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조금씩 형태가 갖추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젤리가 웃고 있다니…!
세상에 이건 정말 실화에요!
!

젤리가 이렇게 얌전히 떨리지도 않았는데 편하게 미용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원장님이 강아지를 정말 잘 케어하고 있는 게 확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