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견 분양 건강 비숑멀치푸들 대형견 애견 분양

#의정부견분양 #의정부애견분양 #의정부비션분양 #의정부멀티푸분양 #멀티푸분양 #푸들분양 #토이푸들분양 #대형견분양 #스탠다드푸들분양 #맞춤분양

오마이독 안녕하세요!
오늘도 덥네요!
그래도 화금이니까 정신차리고 포스팅을 해보려고요!
저는 망고 에이드 마시고 있을게요.달콤하고 시원한 망고 에이드 한잔 마시면서~ 포스팅 계속 할게요. 제가 저번에 친구랑 친구가 소중한 가족 첫 강아지를 의정부견 분양받는다고 해서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견 분양 알아보러 인터넷으로 카페에서도 다 알아보고 다닌 곳이 없었는데요.

마침 의정부 강아지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 중 전국 당일 픽업 가능하고 맞춤 분양 전문으로 허위 광고가 없는 곳을 발견했거든요~ 허겁지겁 친구를 데려간 곳에는

펫샵이라고 할 수 없는 청결 자체의 강아지 냄새 하나도 없는 의정부 강아지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 오마이독이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들이 견종별로 다양하고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까지 말씀드리면 특수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어보니 개마다 1:1로 스태프분들이 케어를 맡아주신다고 해서 의정부 강아지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 오마이독 강아지들은 이렇게 예쁘고 예뻤구나~ 눈곱 하나 없더라구요!
다들 너무 건강하고 활발해 보였고 저를 바라보는 눈빛 때문에 친구들 때문에 갔는데 제 마음도 뺏기고 말았어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초보 주인이 되는 제 친구를 위해 견종마다 다른 점을 하나하나 얘기해주시고 상담해 주셨어요~ 저는 예쁜 소파에 앉아 있었는데 다른 직원이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타주셨어요. 감동의 물결~~~ 이곳에서의 서비스와 친절은 정말 뒷글 그대로구나라는걸 새삼 느꼈어요!
!
!
그래서 저는 궁금해서 친구들 옆에 붙어서 저도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에 관심이 있고

두 번째 분양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친구와 함께 강남에 가면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마이독에 와서 두 번째 분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홀리듯이 직원분들께

‘혹시 아프립들은 어때요?’라고 묻는 자기 자신.ㅎㅎ 일단 털색이 너무 예뻤고 제가 본 푸들 중에서도 너무 작고 귀여웠어요!
!

다닌 의정부 강아지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샵 중 오마이독은 외모, 퀄리티가 정말 최상이었어요!
!
그래서 마음에 드는 아이가 생겨 앱푸들 분양으로 결정했어요!
눈이 반짝반짝 빛나고 짧은 머즐이 아니라 작은 머리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직원분이 손소독제를 뿌려서 교감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
어쩌면 2개월밖에 안된 작은 개라서 감염의 우려가 있으니 손소독제를 꼭 뿌려 안아주세요!

으흐흐흐 그렇게 아프리프들을 만져보는 순간 저는 확 갈 수밖에 없었어요!
이렇게 작고 소중한 아이를 내 품에!
!
!
털도 너무 부드럽고 또렷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는데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견 분양 두번째 분양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친구를 따라온 김에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마이독이라고 생각하고 직원분들에게 합사를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아기 때 배변 훈련은 어떤 것이 좋은지 물어서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키우는 아이는 폼핏이었는데 아이가 너무 착하고 사회성도 좋아서 아무 문제 없이 잘 자라주더라고요~ 근데 제가 출퇴근하다 보면 외로울 것 같아서 둘째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계속 생각했어요. (´;ω; ))

그런데 아무리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숍을 돌아다녀도 제 마음에 드는 애가 없었고 다른 분양숍은 분양가가 너무 높았고 어떤 곳은 관리가 너무 안 됐고 이것저것 미뤄지기만 했어요. (울음)

그러다가 얘랑 인연이 있었는지 친구들 덕분에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마이독으로 애플 분양을 결정했어요!

친구는 최근 인기 있는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멀티푸 분양을 결정했습니다.

크림색 멀티푸였어요!
멀티푸는 부모님 강아지가 말티즈랑 푸들인데 너무 귀여웠어요!
털도 안빠지고 똑똑하고 똑똑하대요!

말티푸 분양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 애견 분양 받으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가세요!
!
멀티플렉스도 여러가지가 있거든요~ 아이들 건강상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저는 직원분과 1:1로 계약서 작성을 시작했고 작성하면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셨어요.~접종은 몇 번째까지 받았는지 3대 질병 키트 검사도 마쳤다.

원구충도 했고 울타리 교육은 23주간 해야 한다.

아기 유산균도 갖다줬어요.사료량을 얼마나 줘야 하는지, 필요한 용품이 있는지 물어보니까 처음에 쓰던 게 있는데 너무 더러워서요.

마침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마이독에서는 용품을 원가 그대로 판매해주셨어요~ 풀세트에 없는 게 없어서 정말 용품점에 따로 갈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성견이 될때까지 사용할수있어서 꼭 샀어요!
!
!

게다가 안심분양 패키지!
!
!
라고 나와있는데 여기 용품 풀세트,3대질병1년보장,평생의료비지원(최대50%),동물등록비가 모두 포함되어있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른곳은 이 패키지가 너무 비싸서 처음에 못했는데 여기는 할인은 반값에 해주시고 TT 분양비 할인에 패키지 할인도 해주시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차에 태워도 모자랄 정도로 잔뜩 안고 가게 되었습니다.

흐흐흐흐 그렇잖아요~ 첫 번째는 아프지 않았어.그런데 개라는 동물이 우리 가족인데 무지개 다리를 건널 때까지 아프지 않다는 보장도 없고 혼자 사는 저에게는 병원비가 너무 큰 부담이잖아요.수술비, 입원비, 각종 치료비를 생각하면 남들보다 많이 나오는데 한번 결제로 평생 보험을 들어둔다고 생각하면 한밑천이잖아요.

그래서 무조건 들었어요.저의 두번째 위해성.. 나중에 큰딸을 데리고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마이독에 와서 따로 신청해도 된다고 해서 보험만 등록하려고 합니다!

아무튼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저희 두 번째 CCC에서 보면 큰아들이랑 재밌게 놀고 있는데 합사도 잘 되고 친구들도 분양받은 멀티푸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는 소식을 이렇게 전하고 있습니다.

~~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를 분양받으실 경우 의정부견 분양 의정부애견 분양 ‘오 마이독’ 추천드려요!
정직한 분양가로 검증된 리뷰!
믿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두 번째 분양받은 담당자분 연락처 남겨놓겠습니다!

tel:010-7263-723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73-1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