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요리학원]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식요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 조리기능사 자격증 필기부터 실기까지 안내드립니다!

일식조리기능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으로 학원이나 수업 수강처에서 시험을 보는 것이 아니라 큐넷이라는 사이트에서 따로 시험 접수 후 정해진 장소에서 시험 응시가 가능합니다.

: )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은 상시시험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1차 필기, 2차 필기로 필기시험 합격 후 실기시험을 볼 수 있으며 필기시험 합격 후 2년 이내 실기시험 합격 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2년이 지나면 필기시험부터 다시 봐야 해요. TT!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2개 랜덤 출제가 되고 어떤 메뉴가 출제될지는 시험 관련 감독관만이 알고 있는 사실이므로 모든 메뉴를 열심히 그리고 꼼꼼하게 배워야 합니다!
조리 절차, 위생, 조리 방법, 재료 손질 등 잘 숙지하고 시험 볼 때 당황하지 않도록 해야겠죠?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수업은 매우 사랑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느낌도 있어요!
고추냉이로도 모양을 잡는 게 되게 신기했어요.계란찜에도 기포 하나 없이 푸딩처럼 모양을 만들어야 하는 것도 신선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폭탄 계란찜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또한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한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갑오징어, 해삼, 삼치 등 다른 조리자격증과 달리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수업은 해산물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해산물에 관해 배우고 해산물 손질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주 좋은 수업이죠?

일식조리기능사는 해산물뿐만 아니라 맑은 국물류, 볶음우동, 김밥 등 다양한 요리도 출제됩니다!
국가자격증이니까 다양한 기술을 할 수 있어야겠죠?조리기능사 자격증 중 가장 어렵다고 소문난 일식 자격증!
한번에 취득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정확하게 배워두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수업에서 확실하게 합격하기 위해서는 좋은 학원에서 실습해야 하기 때문에 학원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일식 조리기능사 자격증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초밥!
맞춤식초밥을 만들어 초밥을 잡는 연습이 많이 필요합니다.

된장국도 두부를 잘 맞춰서 썰어야 해요.모든 음식이 깔끔하게 플레이팅되어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니 잊지 말고 안내된 방법을 그대로 완성하세요:) 여러분의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응원합니다!

일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면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안내해드릴게요~

02.6101.6717 kakao-hs.gn

안녕하세요 한솔요리학원 강남점입니다 open.kakao.com 음식이 즐거움으로 기억되는 순간 www.gn-hscook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