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자격증을 취득하고 수의사 테크니션 취업에 도전!

무료자격증 얘기를 하니까 진짜 어떤 건지 궁금해요.그런데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 전에 모 동물병원의 수의사 오프 특강 이야기를 먼저 해보려고 합니다.

일찍도착해서한산했던강의장,이강의는애완동물에대해서여러가지를알려주는그런강의였대요.특히 이와 관련된 자격증의 중요성이 부각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동물병원에서 수의테크니션이 수행하고 있는 진료보조업무는 그 어느 분야보다 전문성을 요구하는 것인데 지금까지 이에 대한 검증이나 이력관리가 안 되고 있다.

그런데 최근에 동물보건사 국가자격증이 도입되면서 이제 와서 그 중요성을 알리기 시작했다는 그런 강의입니다.

동물보건사자격증이라는 것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2년제 이상의 대학에서 동물관련학과를 전공하거나 졸업하여 1~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시험입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숙박에도 평생교육기관에서 동물간호교육과정 이수 또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인정하는 외국의 동물간호 관련 면허나 자격증을 소유한 경우 해당 시험 응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되게 궁금한 건 비전공자는 취득할 수 없는 건가요?

물론 동물보건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문학사를 취득한 후 경력 1년 이상을 채우면 응시자격이 생기지만 빠른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자격증을 추천합니다.

해당 자격증의 경우는 취득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 향후 경력이 쌓이면 동물보건사 시험 응시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즉 시간과 효율을 다 잡을 수 있다는 거죠.

특히 한국애완동물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인 동물병원 코디네이터의 경우는 업데이트되는 관련 강의에 대한 자료, 그리고 입사지원서 컨설팅까지 함께 제공을 무료로 하고 있어 훈련사분들과 함께하는 기초훈련 자율학습장 역시 무료로 가능하다는 매우 큰 이점이 있습니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많아 무료 자격증으로 소개해드리지만 아무래도 별도의 수강비용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부분만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무료 자격증의 경우는 자극적인 말과 현혹되는 자료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막상 열어보면 무료가 아니라는 점도 많은데요.

솔직히 금액적인 부분도 중요하기 때문에 교육과정이 제대로 구성되어 있는지도 확인해보고 취업지원도 가능한지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꼼꼼히 한번 살펴보세요.

동물병원 코디네이터는 무엇을 배우나요?

그럼 도대체 어떤 걸 배우는 걸까요?일반적인 무료 자격증과 비교하지 않고 먼저 동물병원에서 기본적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배웁니다.

시설 관리와 위생 관리, 그리고 의료 폐기물 관리와 진료 접수 기초 문진이나 신체 검사와 준비 사항 등을 배웁니다.

이와 함께 고객만족 서비스 톤과 CS 실무론, 그리고 개와 고양이의 행동심리와 반려동물학개론 등 수많은 테크니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내용을 배웁니다.

특히 해당 교육과정은 온라인 강의와 함께 현직 수의사들의 비대면 실시간 특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실습은 없나요? “

아니요 당연히 있죠.현장 전문가들의 밀착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도 있으니 특강 교육 일정을 보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카데미 특강에 참여하면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현직 전문가들에게 반려동물에 대해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는 정말 손꼽히는 몇 안 되는 기회이기 때문에 더 신경 쓰고 많이 듣게 된다고 합니다.

동물병원 코디네이터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분야로 나아가고 싶다면 오프라인 특강을 신청하여 듣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 무료 자격증 내용으로 돌아오고, 위 내용은 실제 아카데미에서 실제 교육을 이수하고 수의사 테크니션으로 취업한 분들이 이야기하는 리뷰이니 믿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물을 좋아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더 깊이 배우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했는데 취업까지 할 수 있으면 너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실제로 업무에 투입되면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반려동물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카데미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더 많은 업무를 열심히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카데미 동문들의 응원과 함께 취업 성공 리뷰도 나오고 있는데 무료 자격증보다 알차게 배울 수 있고 무료 자격증만큼 무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이런 성공 리뷰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한국애완동물아카데미는 반려동물 산업 교육 부분에서 4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곳이라 아마 신뢰도는 더 높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많은 내용을 배워서 알차게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료샘플강의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