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종류와 분양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문화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생산업 허가 전문견회사 앨리스코리아입니다.

팔로워 2,726명, 팔로우 1,736명, 투고 217개 – 미니비션토이 푸들 포메라니안멀티즈앨리스코리아(@alicekorea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보기 instagram.com

오늘은 여러 개 중에서 실내에서도 키울 수 있도록 크기가 작은 애완 동물의 종류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세계적으로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품종입니다.

멀티푸, 말티즈, 토이푸들, 미니비션, 포메라니안에서 우리가 오랫동안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블리더로서 우수한 개체를 블리딩(번식)해온 견종이군요!

마루팁 마루팁과 마루티즈에 대해 아리스코리아 케넬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는 견종은 매우 인기 있는 견종 중 하나입니다.

말티즈와 토이푸들을 교배하여 출시된 하이브리드 견종입니다.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많은 말티즈 브리더분들이 말티즈를 블리딩하는 바람에 말티즈 개체 수가 많이 줄어든 정도입니다.

아직 정식 등록된 견종이 아니라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1990년대부터 인기가 있었던 견종으로 최근 특히 한국을 포함해 캐나다, 미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반려동물 중 하나입니다.

반려동물 종류 중에서 말티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많이 해외로 수출되는 강아지 중 하나로 멀티푸의 대표적인 색상은 크림색과 크림파티 색상이고 다른 색상은 블랙색 과일바 색상이 대표적입니다.

말티즈의 대표적인 색상은 다른 색상은 없고 다만 화이트 색상으로 반려동물 타입과 쇼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 한국 말티즈의 수준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 해당 견종도 해외 수출이 매우 많은 편입니다.

말티즈 요즘은 일반 토이 푸들이나 말티즈 같은 견종보다 말티푸 같은 하이브리드 견종처럼 특이한 견종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 많으신데요.

가장 큰 이유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강아지라는 장점으로 희소가치성과 특별함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견종에는 멀티폼이나 포메 푸들 등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다양한 하이브리드 견종 중에서 특히 마루티푸가 가장 인기일까요?

먼저 멀티푸는 실내에서도 부담없이 키울 수 있도록 털빠짐이 적고 사이즈도 적당히 작은 편으로 외모도 사랑스럽고 몸매도 짧아 매력이 넘쳐 예비견 주인들이 많이 찾는 견종입니다.

말티푸와 말티즈의 특징 특히 한국인들 중에서 매우 많은 분들이 아파트에 살고 있고 원룸 같은 곳에 산다면 큰 견종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좁은 실내에서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외모도 귀엽고 어린 아이들을 키우려는 분들이 많아요.현대사회에 가장 적합한 반려동물 어린이들입니다.

그런 반려동물 중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견종은 단연 토이푸들인데 지능이 매우 높은 편이라 주인과 교감하기 쉽고 사회화 훈련도 용이한 편입니다.

푸들에 대해 아리스콜리아켄넬푸들은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지만 보통은 드워프 타입의 눈은 크고 입과 다리가 짧은 체형을 가진 타입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10여년 전에는 푸들이라면 다리가 길고 눈이 작고 머즐(입) 길이가 길게 빠진 특징을 가진 가늘고 긴 모습을 상상했지만 최근에는 모든 반려견의 트렌드가 머즐이 짧고 눈이 크고 다리가 짧은 직사각형 체형으로 성장했을 때 크기가 작은 개체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미니비션과 토이푸들의 차이가 거의 없어지고 일반인들이 보면 꼬리 길이 외에는 다른 점을 찾기 어려울 정도가 되고 화이트색 푸들은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생김새 역시 인기 있는 애완동물들은 말티즈함이 묻어있습니다.

토이 푸들과 멀티즈 미니비젼에 대해서 사실 달라!
다음으로 소개할 애완동물의 종류는 미니비젼입니다.

원래 비숑프리제는 중형견 중 하나인 스탠다드 사이즈가 일반적이었지만 반려동물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전문 브리더가 개량해 만든 것이 바로 미니비션입니다.

일반 말티즈나 토이 푸들과 비슷한 크기이고, 겉모습은 푸들과 비슷해서 아기 때는 분간할 수 없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비숑이 푸들보다 다리와 입이 짧고 꼬리는 긴 편이라는 걸 기억하시면 구별하기 쉬울 것 같아요.

미니비션과 실버토이 푸들 미니비션을 분양받을 때는 꼭 알아야 할 점이 있지만 어릴 때 사이즈만 작다고 미니비션이라고 하기에는 체크할 것이 꽤 있으니 더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분양받으세요.

비숑이라고 하면 빵빵한 모량과 확실한 윗부분은 필수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인 줄 모르고 섣불리 입양하게 되면 성견이 됐을 때 생각했던 모습이 아니라 전혀 다른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견사를 찾아야 합니다.

옵션이나 멀티션 같은 견종에 속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려동물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미니비젼입니다.

미니비션 분양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다음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커트로 유명한 포메라니안입니다.

여우상과 곰상으로 나뉘기도 하고 쇼 타입과 애완동물 타입으로 나뉘기도 합니다.

아마 포메라니안은 키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색깔별로 그리고 체형별로 산책로에서 많이 보셨을 거예요.

포메라니안은 다양한 유형과 색상이 있으며, 그에 따라 폭넓은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어미 개와 큰아이의 혈통에 따라 성장함에 따라 크기 차이가 있으며 모량과 모질도 다릅니다.

가장 잘 알려진 색상으로는 화이트컬러, 세이블컬러, 파티컬러, 블랙계열로 알려져 있으며, 같은 견종임에도 어미견과 상체의 혈통에 따라 퀄리티 차이가 큰 견종입니다.

말티즈와 미니비젼펫을 분양받고 싶다고 눈치채시는 분들은 많지만, 그 아이가 태어난 환경과 어미견에 대한 정보까지는 별로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모든 개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유전질환 문제뿐만 아니라 아기 때는 외모가 비슷해 품종을 속여 감언이설로 분양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애견샵 중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비션과 포메라니안

저희 앨리스코리아에서는 다른 애견샵처럼 경매장에서 아이들을 구입하여 데려오는 것이 아니라 직접 국가에서 허가받은 견사에서 전문적으로 자체 브리딩 중인 아이들을 예비견 주인에게 분양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아지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인 슬개골 탈구나 각종 선천성 질환의 발생 위험은 없는지, 다른 아픈 곳은 없는지 모두 확인해보고,

퀄리티 높은 아이들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아리스코리아 케넬 단순히 외모만 예쁜 애완동물이 아니라 건강한 아이들을 분양받는 것이 중요하므로 앨리스코리아와 연계한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 후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분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매장에서 데려오는 방식이 아니라 직접 블리딩한 아이들을 견사에서 데려오는 방식이라 분양가도 일반 애견샵보다 합리적입니다.

무엇보다 오랫동안 함께 있는 가족인데 어디서도 분양을 받을 수 없는 거잖아요.저희 앨리스코리아처럼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반려동물을 분양해주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거제대로 161층,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