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시다이어트 도전했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를 계속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면 할수록 스트레스나 걱정이 항상 같이 따라오게 됩니다.

저도 지금까지 나름대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언제부터인가 체지방이 더 이상 줄지 않아서 정체기가 왔나 싶을 정도로 피곤하고 의지도 사라지거든요.

사실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운동은 필수라고 할 수 있지만 식단만 조절하는 분들은 언젠가는 꼭 요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또 너무 초절식으로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영양소의 불균형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다이어트를 할 때는 생활 루틴이나 운동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하지만 나는 뭔가 더 도움이 되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박시다.

다이어트로 유명한 발효가죽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섭취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훨씬 쉽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발효율피라는 성분의 이름이 저한테는 생소했는데 알아보니까 요즘 핫한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 “본 콘텐츠의 광고주는 디사이드컴즈이며 작성자는 소비자 리포트입니다.

    ” <참고논문> – … blog.naver.com

요즘 급격히 인기가 높아진 성분이라 그런지 시중에는 발효율 가죽 제품이 워낙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에는 가짜 원료나 화학 성분이 범벅된 제품이 많아서 주의해야 합니다.

위에 남긴 원고가 전문적이기도 하고 브랜드별로 출시중인 제품을 비교하는데 도움이 되어 공유드립니다.

🙂

그래서 오늘은 박시다.

다이어트에 관련된 발효율 가죽 제품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가 선택한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유기 재배
  2. 대부분 제품을 깨끗이 씻으면 농약이 제거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식약처 조사에 따르면 소금과 식초물로 닦아도 농약은 20% 이상 잔류가 된다고 합니다.

  3. 농약이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한다는 사실은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특히 밤 AIDS라고 불리는 밤나무 혹벌 해충에 취약하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농약이 사용되는 경우가 정말 많았습니다.

  4. 제품을 만들 때 농약이 잔류하게 되면 그 농약은 일반 소비자들이 섭취할 수밖에 없고 그에 대한 피해도 완전한 소비자의 몫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걱정이 되는 거죠.
  5. 그래서 나는 박시다.

    다이어트를 위한 발효율피는 유기농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발효 시간

발효율피를 발효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인데 하나는 발효를 통해서 유효성분의 극대화와 그에 의해서 파생되어 만들어지는 또 하나의 유효성분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발효는 원물을 물리적으로 분할시키기 때문에 분자의 양이 작아지고 흡수의 극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발효를 제대로 하지 않고 판매하는 곳이 대부분이라는 것!

발효가 잘 되려면 좋은 균종으로 최소 20시간 이상이 필요한데 모든 게 비용이니까 대충 발을 담그기만 하면 발효가 됐다는 거죠.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많아요.

사실 어떻게 보면 발효 자체를 한 것이기 때문에 맞지만 이건 소비자와 말장난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제대로 된 시간을 거친 브랜드가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이어트 제품 설명에 발효 시간이 적어도 20시간 이상 지난 것을 골랐어요.

3) 균종수

발효 방법은 효소나 유산균 등 다양하지만 대부분은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효소도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아밀라아제나 지방을 분해하는 리파아제처럼 기능이 나뉘는데 유산균도 당연히 균종마다 분해가 가능한 주성분이 다 다릅니다.

따라서 균종수가 많은 것이 발효도 더 좋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저는 1~2가지만 사용한 일반 제품보다 4~5가지로 균종수가 많은 것을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4) 농축률

박시와 관련된 발효율 껍질이 70% 혹은 100%라고 강조하는 브랜드도 있는데 저는 그보다 더 중요한 농축률을 확인하게 됐습니다.

홍삼 한 병을 물 1L와 10L에 넣고 추출한 두 가지 제품이 있다고 가정하면 둘 다 홍삼 추출물은 100%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문구들도 하나하나 잘 보고 골라야 올바른 체중 감량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거죠.

그래서 저는 발효율 가죽 제품은 농축률이 높은 것을 골라서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4) 노케시스템 확인

팩시 다이어트와 관련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편리성과 비용 절감을 위해 화학부 형제나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다이어트와 전혀 무관하게 오히려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거나 각종 부작용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화학첨가물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하기 때문에 최대한 배제하는 것이 좋지만 시중에는 4무, 7무 하면서 실제로 계산을 해보니까 그 성분을 제외한 다른 화학성분은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맛이나 향을 내기 위한 수단 혹은 비용 절감을 위한 용도 그 이상 이하도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짚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안전하게 복용하기 위해서 몇 가지 화학 성분 유무가 아니라 이산화규소와 HPMC, 각종 감미료와 착색료를 다 사용하지 않았다는 노케스템 플레이즈를 확인해 보세요!

6) 6) WCS

팩시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쏟아져 나오면서 원료 함량이 부족하거나 불순물이 섞인 것도 생각보다 정말 많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래서 나는 퀄리티가 낮은 제품을 피하기 위해 원료의 함량과 진위 등을 판매사가 보증한다는 뜻인 WCS를 따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보증상표이기도 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나는 위와 같은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었고 섭취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기존보다 훨씬 편안하게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중이에요!

여러분도 안전한 제품으로 감량에 도움이 되고 싶다면 오늘 제가 말씀드린 내용을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