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군포임플란트? 최선의 치료를 위한 1가지 선택

안녕하세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김주원 원스톱치과 대표원장님께 인사드립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전담하여 전문적인 치료를 돕겠다는 제 이력과 함께 꼭 필요한 치료만 해준다는 양심적 치과라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면서 최근 원스톱 치과에 임플란트 관련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원스톱 대표원장 김주원 이력>

보건복지부 인증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임상조교수 역임 구강악안면외과 치의학박사 국제치과교류학회 학술이사 2020 제30회 과학기술우수논문상 수상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실 것이면 여러분이 현재 사는 곳의 군포 산본 지역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조사하고 계실 겁니다.

1. 과거 다니던 치과에 만족하지 않는 2. 처음 치료를 받을 때 실력 있는 곳에서 제대로 치료를 받고 싶은 분처럼 야마모토/군포 임플란트를 찾는 이유는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모두가 양심과 실력을 모두 갖춘 치과에서 제대로 치료를 받고 싶다는 마음은 마찬가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13년간 대학 병원의 전문의 시절부터 지금 원스톱 치과의 대표 원장까지 난도 높은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의 치료를 담당하고 환자들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있어 치료를 앞두고 있는 분들이 어떤 마음으로 병원을 찾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치과 의료진과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양심과 실력을 원하는 것이 많음에도 이 모든 것을 갖춘 치과를 찾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1,2, 그 이상의 시간을 보내고도 정말 자신의 치아 하나를 맡길 데가 없다는 점에서 좌절감도 느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적어도 여러분만은 양심과 실력을 모두 갖춘 치과를 찾는 데 시행 착오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현직 치과 대표 원장으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양심과 실력을 모두 갖춘 치과를 찾는 모든 노하우를 가르쳐습니다.

알린 기준으로 2~3곳 정도의 치과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으면 후회 없는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력 있는 임플란트 치과를 찾아 노하우>

안양 임플란트 잘하는 곳 2개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정말 실력있는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실 거예요. 만일…blog.naver.com* 혹시 저희 원스톱으로 진료받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번호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대기시간을 줄여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스톱치과의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평촌주공동 2층 213호원스톱치과의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평촌주공동 2층 213호원스톱 치과상담 전화번호 031 – 384 – 2275원스톱 치과상담 전화번호 031 – 384 – 2275아래 기사에서는 산본/군포 임플란트를 앞두고 있는 분들을 위해 관련 내용을 더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치료를 앞두고 있는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야마모토/군포 임플란트, 최선의 치료법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의 초기 비용이 만만치 않아 바로 치료해야 한다고 했을 때”과잉 진료가 아닐지” 다른 치료법은 없냐는 고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직 치과 대표 원장으로 말씀 드리면 임플란트는 치아의 소실시에 진행되는 치료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임플란트 식립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환자가 먼저”왜 치료가 나에게 필요하고, 그 치료가 어떤 점이 좋은지 그 치료 방법이 최선인가”등에 대해서 이해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하의 환자의 연령별로 치아 상실시에 어떠한 치료 방법이 최선이다, 임플란트 치료해야 한다면 왜 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설명하고 두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1) 10대에서 30대 환자분들10대 청소년은 이가 소실된 경우 자연 치아에 대체 치료 방법으로서 막연히 임플란트를 권유하는 것은 없습니다.

청소년은 성장 시기이자 아직 이빨, 턱 관절의 골격이 완전히 성장을 마친 상태가 미숙하다.

이런 상황에서 무리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향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대의 청소년기에는 치아의 소실 때”브리지”치료를 하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20~30대의 경우 치아가 소실한 경우 자연 치아에 대신할 필요가 있으면 브릿지보다는 임플란트 치료가 더 좋아요. 브리지는 양쪽 겨드랑이에 이를 깎아서 크라운을 씌우고 잇는 것으로, 근처의 이빨에 영향을 주는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치아의 소실한 곳만 대체한다면, 브릿지보다 임플란트가 적합한지도 모릅니다.

물론 이는 환자의 상태에 의해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잇몸 뼈 깊이, 두께, 구강 건강 상태, 소실된 치아의 위치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처럼 모든 상황을 고려해야 하므로 곧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경우는 우선 전문가에게 상담하도록 추천합니다.

2) 40대이상 환자분들40대 환자가 이를 잃은 경우는 최대한 빨리 임플란트를 식립 하는 편이 좋습니다.

40대 이상의 환자들은 상당수가 구강 관리가 부실한 경우가 많은 치아에 문제가 있어도 여러 이유로 내원을 미루고 구강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발치를 하고 큰 불편을 못 느끼고 오랫동안 방치하는 분도 계십니다.

이렇게 발치한 치아를 그대로 두면 잇몸 뼈가 체내에 흡수되면서 이 상태에서는 임플란트 식립이 어렵게 됩니다.

이 때는 뼈 이식 시술이 필요하고, 잇몸 뼈 정도로 뼈 이식량이 증가하는 일이 있습니다.

뼈 이식까지 생각해야 한다면 비용이 추가될 것이 있으므로 치아의 소실이 일어났을 경우는 가급적 빨리 야마모토/군포 임플란트의 상담을 받아 보세요.야마모토/군포 임플란트, 뼈 이식에 대해여러가지에 치과에 가서 임플란트의 상담을 받고 있다고 뼈 이식 치료가 필요하다고 진단된 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잃은 후 오랫동안 방치되고 뼈가 흡수되거나 폐포가 부족하고 질이 걱정인 때 앞니처럼 뼈가 얇은 부위의 경우 골 이식 후 임플란트를 식립합니다.

만약 이런 상황에서 무리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곧 임플란트가 탈락하기 쉽고 기대 수명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적은 경우가 있습니다.

또, 상황에 따라서는 염증 등 부작용이 나타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임플란트가 충분히 식립 수 있어 지지력 있는 잇몸 상태에서 식립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현재 장기간 발치한 장소를 방치하거나 치주염 등으로 잇몸 뼈가 성치 않은 상황이라면 우선 최소한 3곳 이상 방문해서 검진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기의 경우에 해당된다고 해서 반드시 뼈 이식을 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라, 그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선 여러 곳을 방문하여 검진을 받아 보고, 모두가 공통적으로 뼈 이식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뼈 이식 후에 임플란트를 식립하세요. 다만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뼈 이식을 하지 않는 임플란트를 식립해도 좋다면,”잇몸 뼈의 두께, 깊이가 충분한지, 잇몸 뼈가 충분치 않기 때문 탈락의 같은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을지”며 정중하게 상담했으면 좋겠어요. 긴 글을 끝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스톱 치과의 김·김주원 대표 원장이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문장-<40/50대 임플란트? 실패없는 치료를 받고 싶다면 필독>40대/50대 임플란트? 실패없는 치료를 받고 싶다면 필독 안녕하세요 원스톱 치과의원 대표원장,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김주원입니다.

대학병원 시절부터 현재 대표…blog.naver.com<앞니 임플란트?>밝게 웃고 싶으신 분들께>앞니 임플란트? 밝게 웃고 싶으신 분께 안녕하세요 원스톱 치과 대표원장 김주원 인사드립니다 ^^ <원스톱 김주원 대표원장 이력> 아마 이… blog.naver.com- 원스톱으로 오시는 길 -원스톱치과의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평촌주공동 2층 213호위 글은 의료법 제56조 1항을 준수하고 의료정보 제공과 광고를 위해 원스톱 치과의원에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모든 치료는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치료 전 담당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