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추석선물 국산 도라지정과 간식 세트야!

결혼하고 처음 맞는 명절, 이번 추석!
시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하다가 평소 간식을 즐겨 드시는 스타일의 두 분이라 시댁 추석 선물로 도라지의 결실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도라지는 기관지에 특효라고 하기 때문에 시댁 어르신들의 건강도 신경 쓸 수 있거든요.시댁 추석선물 만반의 준비로 사랑받고 있는 며느리입니다!

일단 선물하기 전에 저희가 먹어보려고 주문해서 남편이랑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원래는 엄청 얇고 고운 것만 먹어봤는데 도라지도 너무 두껍고 고소해서 만족했어요!

참돌도약도라지정과는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로 국산원료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저렴한 중국산을 섞어 파는 곳과 달리 국산 중에서도 3년근 이상만 엄선해 다른 제품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 도라지 열매!
!
제대로 알아보고 고르고 싶어졌어요.여기저기 검색하면서 찾아봤는데요.판매하는 브랜드가 정말 다양하거든요.틀리지 않게 선택기준을 정해놓고 꼼꼼하게 계산하면서 고르게 되었네요. 그렇게 주문하게 된 장돌도약도경정과 유기농 프리미엄 브랜드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골랐는지 궁금하시죠?하나하나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먼저 원산지를 알아봤습니다.

식품이기 때문에 원산지가 정확하지 않고 상태가 완전하지 않은 것을 사용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 불안합니다.

국산 100% 원산지로 확실히 담았습니다.

저렴한 중국산 도라지는 취급하지 않고 검증된 국산 도라지만 엄선했다고 합니다.

우리 농산물이라고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두 번째로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봤어요.인공첨가물도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도라지의 정과가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에서 설탕, 방부제 등 화학성분이 없기 때문에 훨씬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씹을 정도로 인위적인 맛은 전혀 없었고 자연스럽게 깊고 진한 풍미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포장도 무시할 수 없어요.패키지 포장도 아주 고급스러웠어요.너무 선명한 색감의 스타일도 아니고 은은하게 감싸는 색감이 화려했어요.촌스럽지 않을까 걱정도 적고 소녀감성 어머니의 취향을 저격할 것 같아!
그래서인지 선물할 때가 기대되고 좋아해 주시는 반응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시댁 추석 선물을 잘 골랐다고 칭찬받기에는 단아한 느낌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첫인상부터 보자기로 예쁘게 포장된 모습이 사이트에서 봤을 때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댁뿐만 아니라 물론 친정에도 드리고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선물할 예정입니다.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뿌듯합니다.

배송도 엄청 빨리 보내주셨어요.급하게 추석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빠른배송으로 깔끔한 포장까지 완벽합니다.

택배상자에 쇼핑백도 따로 동봉해주시고 보자기에 본체상자까지 든든합니다.

그냥 드려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조심스럽게 보자기 포장을 열어봤어요.하얗고 예쁜 상자에 들어 있었어요.상자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원재료, 함량, 성분, 유통기한은 물론 보관방법까지 빠짐없이 알려주셨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두고 먹어요.

만드는 과정 자체도 전문적으로 진행 전문가 손으로 만든 시댁 추석 선물, 심지어 전통 방식을 그대로 지켜왔습니다.

도라지의 쓴맛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당침과 건조단계를 여러 차례 진행하였고 순수한 맛과 영양을 지키기 위해 최대한 원재료를 변형시키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정과는 설탕으로 조리하잖아요.단적으로 간식의 단맛을 높이기 위해 많은 양의 설탕을 넣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댁 부모님이 드시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더 엄격하게 봐야 해요. 설탕 대신 100% 국산 쌀 초전을 사용한 시댁 추석 선물을 추천할 수밖에 없네요.맛과 동시에 건강까지 생각한 수제 간식, 게다가 도라지에는 영양도 풍부하기 때문에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기 좋았어요.손으로 뜯어서 바로 먹어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주니까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느낌이 살아있었어요.마치 젤리 같은 식감이라 더 맛있었어요.꿀이나 콩가루가 있으면 같이 찍어 먹으면 고소함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겠네요.

이번 기회에 저도 도라지 열매에 빠져서 추석 선물하기 전에 더 주문해서 남편과 매일 하나씩 잊고 있어요.아침에 공복에 우유랑 먹어도 든든하고 중간에 간식으로 먹으면 괜찮아요.역시 알아보고 사길 잘했어요.

국산 도라지랑 의외로 양도 많거든요.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가끔 먹으면서 빨리 시댁 추석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뿐입니다.

이번 명절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고소한 간식 도라지의 정석은 어떨까요?소중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국산 도라지랑 의외로 양도 많거든요.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가끔 먹으면서 빨리 시댁 추석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뿐입니다.

이번 명절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고소한 간식 도라지의 정석은 어떨까요?소중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국산 도라지랑 의외로 양도 많거든요.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가끔 먹으면서 빨리 시댁 추석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뿐입니다.

이번 명절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고소한 간식 도라지의 정석은 어떨까요?소중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참돌 국산 수제 도라지와 상견례 명절 선물세트 120g / 250g : 참돌[참돌] 진정한 자연스럽고 참된 건강을 담다 스마트스토어참돌 국산 수제 도라지와 상견례 명절 선물세트 120g / 250g : 참돌[참돌] 진정한 자연스럽고 참된 건강을 담다 스마트스토어참돌 국산 수제 도라지와 상견례 명절 선물세트 120g / 250g : 참돌[참돌] 진정한 자연스럽고 참된 건강을 담다 스마트스토어#시댁 추석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