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 – 수술 및 시술

보통 몸이 안 좋다는 신호를 받으면 관련 약을 찾아서 복용하기도 합니다.

통증의 정도에 따라서는 병원에 갈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요. 가장 일반적인 감기만으로도 시판되기 쉬운 항생제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약만 무작정 복용한다고 무조건 낫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오음으로 더 큰 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질병이든 항상 신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시됩니다.

중년 남성의 전립선 비대증

보통 40~50대가 되면 신체적 노화 현상이 두드러지기 시작하며 성별에 따라 특정 부위의 질병을 겪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남성은 전립선의 이상이 나타나기 쉬운데, 어떤 원인에 의해 크기가 커지고 비대해질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경험하게 되면 대표적으로 배뇨 장애를 유발하게 됩니다.

보통 40~50대가 되면 신체적 노화 현상이 두드러지기 시작하며 성별에 따라 특정 부위의 질병을 겪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남성은 전립선의 이상이 나타나기 쉬운데, 어떤 원인에 의해 크기가 커지고 비대해질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경험하게 되면 대표적으로 배뇨 장애를 유발하게 됩니다.

소변을 봐도 개운치 않다 소변을 봐도 잔뇨감 있음

보통 일차적으로는 비대증에 걸렸을 때 약 복용이 우선입니다.

개인에 따라 단독 혹은 두 종류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판단의 기준이 되는 것은 환자의 상태 등 다양한 것을 포함합니다.

획일적으로 약물 복용이 무분별하게 이뤄지면 누군가는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효과가 떨어집니다.

더불어 부가작용에 의해 심각한 이상을 초래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당연히 치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되고 새로운 고통으로 인해 삶의 질이 더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전립선이라는 부위의 기관이 지나치게 커지는 것을 의미하며 아무래도 조직 자체의 크기가 커지기 때문에 생활 속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아주 미미한 수준에서 경험했지만 나중에 전립선비대증 치료 방법을 찾지 못한 채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간주해 방치하면 2차 합병증으로 더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 방법*일차적으로 약물, 이차적으로 수술 및 시술이 있습니다.

약물 알파 교감 신경 마취제는 원래 고혈압 치료에 이용되고 있던 것이지만, 이것을 전립선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근본적인 개선에는 한계가 있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 전환 효소 억제제는 상기의 차단제와 달리 크기를 줄일 수 있지만 효율 자체는 그리 크지 않고 이것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술 TUEB는 TURP+HoLEP의 장점을 합친 것이라고 보면 쉽고, 여러 단점을 극복하고, 바이폴라 소작 법을 통해서 부작용 발생 가능성을 낮췄습니다.

HoLEP는 비대한 조직을 통째로 도려내다 것으로 완전 제거를 통해서 부작용 및 재발률 가능성을 낮췄습니다.

유로 리프트는 미국 FDA, NECA에서도 인정된 것으로 세계적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는 시술입니다.

유이권 법에서 비대한 조직의 규모를 줄이고 요도를 넓히고 10~20분의 짧은 시간에 높은 효율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떠오르는 새 의료 기술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립선비대증 치료 방법을 개인 상태에 딱 적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역량을 갖춘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야겠죠?소울리더스는 정확한 원인 진단을 통해 증상 불쾌감을 줄이고 완전한 호전 양상을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만족도 높은 결과를 도출합니다.

전립선비대증 치료 방법이 워낙 다양해졌기 때문에 환자들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르는 게 당연하죠. 이는 검사 결과 및 전립선의 현재 상태, 나이, 비용 등 모든 면을 고려하여 결정해야 하므로 그리 간단한 과정이 아니라 의료진과 함께 진료 계획을 세워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 상주▼ 서울대병원 임상강사 출신 ▼비뇨의학과 전문의 ▼대학병원급 첨단의료장비 ▼1차 의료기관 선구자 ▼하루만에 끝내는 ONE-STOP저희 병원은 남성을 위한 다양한 진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립선에 발생할 수 있는 비대증 외에 염증과 암 등도 모두 진단을 시행하고 있어 다양한 노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서울리더스비뇨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10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