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초크효능 효과 artichoke 아티초크차 소화불량 담관폐색복용량 콜레스테롤 아티초크 알레르기 부작용 담석 아티초크맛

개요, 개요, 엉터리, 아웃라인

아티초크는 지중해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입니다.

cardunculus는 지중해 지역이 원산지인 식물입니다.

잎, 줄기, 그리고 뿌리는 약으로 사용되는 추출물을 만들기 위해 사용됩니다.

아티초크는 보통 음식으로 소비됩니다.

거기에는 메스꺼움이나 구토, 경련, 그리고 가스를 감소시킬 수 있는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화학물질들은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간을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소화불량이나 높은 수준의 콜레스테롤 또는 혈액 속의 다른 지방을 위해 아티초크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또한 고혈압, C형 간염, 과민성 장 증후군 그리고 다른 많은 조건에도 사용되지만 이러한 사용을 뒷받침할 좋은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아티초크와 예루살렘 아티초크를 혼동하지 마세요.

사용과 효율은 무엇입니까?

이하에 효과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화불량입니다.

아티초크 추출물을 입으로 먹으면 구역질, 구토, 가스, 복통을 포함한 소화불량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으려면 2주에서 8주간의 치료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과 다른 지방(지질) 수치가 높습니다.

아티초크 추출물을 입으로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의 총 콜레스테롤과 저밀도 리포 단백질(LDL 또는 ‘나쁨’) 콜레스테롤을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으려면 6주에서 12주간의 치료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티초크를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지만, 그것이 도움이 될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충분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

부작용입니다.

입으로 섭취할 때: 아티초크는 보통 음식에서 소비됩니다.

약으로 최대 12주간 복용하면 안전합니다.

아티초크는 가스,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별 주의사항 및 경고입니다.

임신과 모유 수유. 아티 초크가 임신하거나 모유 수유를 할 때 약으로서 사용해도 안전한지를 알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습니다.

안전한 장소에 머물면서 음식의 양을 지키세요.#담관 폐색입니다.

아티 초크는 이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어요. 이런 증세가 있다면 의료 제공자에게 상담하기 전에 아티 초크를 사용하지 마세요.러그 위즈 및 관련 식물#알레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티 초크는 아스 텔리아과/복합아 과에 민감한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과의 구성원은 낡은 풀, 국화, 마리ー고ー루도, 데이지, 그리고 다른 많은 것을 포함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아티 초크를 복용하기 전에 꼭 건강 관리 기관에 확인하세요.#담석입니다.

아티 초크는 담즙의 흐름을 증가시키고 담석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복용량

아티초크 잎 추출물은 성인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입으로 320-640mg의 용량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특정 조건에 최적인 #용량을 알아보려면 의료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