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모란시타트 체리콜라겐은 역시 올리콜라겐♬

봄꽃이 피기 시작했지만 겨울 내내 사무실에 켜놓은 난방 때문인지 제 피부는 여전히 푸석푸석해요.게다가 숙면오일까지 사서 숙면을 위해 집중하고 있는 요즘…피부와 숙면 두 가지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을 찾다가 몽모란시타트 체리올리콜라겐을 발견하고 바로 모셔왔습니다.

오리타트 체리 석류 콜라겐 스틱 14개입

몽모란시타트 체리 올리콜라겐은 하루 한 포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젤리스틱 제품입니다.

그럼 올리콜라겐 스펙을 자랑해볼까요?

제일 먼저 몽모란시타트 체리 자랑부터 할게요.타츠체리에는 다양한 품종이 있는데 그 중 몽모란시는 다른 품종에 비해 비타민A, 비타민C, 멜라토닌, 칼륨, 안토시아닌, 마그네슘,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과연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합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오리콜라겐에는 터키산 몽모란시 품종 100%가 1포에 10,000mg 들어 있는데, 1포에 약 16.6과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스페인산 품종 100% 석류 농축액을 8,598mg 함유했는데, 이는 1포에 약 1/2과를 함유한 양입니다.

몽모란시타트 체리와 석류에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을 더하면 진정한 이너뷰티 콜라겐 탄생입니다!

900Da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도 빠르고, 보다 쉽게 피부+수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이외에도 히알루론산, 비타민C, 히비스커스 등을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이기 때문에 섭취 전부터 굉장히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오리콜라겐은 이지컷으로 1초 만에 쉽게 떼어낼 수 있지만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합니다.

탱글탱글 콜라겐 젤리를 보니까 기분이 같이 좋아지네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가운데 부분은 너무 두꺼워서 간식으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특히 다이어트를 시작한 예비신부로서 이렇게 예뻐지는 간식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맛은 신맛+단맛이 섞여있는데 새콤달콤한 이 표현이 어울릴 것 같아요.타츠체리 콜라겐을 섭취해보신 분들이라면 타츠체리가 정말 맵다는 것을 아시겠지만 오리콜라겐은 석류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신맛과 단맛이 적절해서 좋았습니다.

요즘 매일같이 마시는 올리콜라겐 덕분에 피부와 숙면 고민을 조금 덜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네요.

게다가 개별 포장으로 위생은 물론 휴대성도 뛰어나 출근할 때도 운동 갈 때도 언제 어디서나 올리콜라겐을 가져갈 수 있어서 좋네요.20대 중반부터 급격히 사라지는 콜라겐을 채우기 위해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많이 섭취하는데 몽모란시타트 체리와 석류 농축액까지 더해진 오리콜라겐을 추천합니다.

#몽모란시타트체리 #타트체리콜라겐 #올리콜라겐 #잠을 잘 자는 방법 #석류콜라겐 #저분자피쉬콜라겐 #피쉬콜라겐 #타트체리 #몽모란시타트체리콜라겐 #콜라겐젤리 #타트체리콜라겐젤리#몽모란시타트체리 #타트체리콜라겐 #올리콜라겐 #잠을 잘 자는 방법 #석류콜라겐 #저분자피쉬콜라겐 #피쉬콜라겐 #타트체리 #몽모란시타트체리콜라겐 #콜라겐젤리 #타트체리콜라겐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