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혈관종, 눈 점막 붉은 점, 특수점을 제거했습니다.

6개월 전의 상태

오랜 고민거리.. 어째서 그렇게 많은 피부면적중에 하필이면!
!
눈 점막에 이런 빨간 점이 생기나!
!
정말 세세한 점 하나 빼려고 피부과에 갔다가 피부과에서는 안 된다고 전문 안과에 가라고 했는데, 또 전문 안과에 갔더니 대학병원에 가서 혈관종이니까 조직검사하라고 했다…조직검사라는 말에 우선 겁을 먹었는데 대학병원까지는 가지 않았다.

상담해보니 대학병원까지 갔다가 이곳 정형외과로 돌아온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그냥 여기로 결정했다.

신논현역 8번 출구에 있다.

상담 때는 눈 점막 붉은 점이 26만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그것도 비싸다고 하지 않고 몇 달 버텼다.

어느 날 아침 세수를 하고 거울을 보니 가장 먼저 내 눈에 들어오는 빨간 점!
신경 쓰일 정도로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마음이 생겨 바로 전화해서 다음날 예약해왔는데 원장님과 상의했더니 33만원이란다.

식재료 물가가 올랐다고 이런 것도 오른 줄 알았는데 점 크기가 작았을 때 시초가가 20만원 중반부터고 저도 몇 년 전부터 생겼는지는 모르니까 크기가 작았는데 이렇게 커진 것이다.

시술비가 비싸다고 더 이상 방치했다가 빨간불도 커지면 그땐 더 큰돈. 깨져 에이… 이것저것 오늘 무리해서 와서 그냥 할부로 뽑으려고 눈 감고 긁었다.

체리 혈관 종점이라고 눈가에 붙어 있는 점, 일반 피부과에서 잘 파지 못하거나 피가 멈추지 않을 수 있고 또 육안력에 지장을 줄 수 있다고.다혈관종이라 일반점보다는 재발률이 높다고 하는데 특수점 전문으로 오길 잘했다.

재발했을 때 그때는 회당 비용으로 11만원이래.아, 진짜 점 하나 못 박혀서 왜 이렇게 돈이 새는지…

2022년 8월 24일 상태마취를 하기 전에 녹색 렌즈를 점이 있는 눈 안에 끼고 안구 보호를 위해 마취를 하면 가는 주사 바늘을 체리 혈관종의 붉은 점이 있는 곳에 여러 번 찌르는데 발가락 힘이 팍!
올리면서 “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신음소리로 참고 기다리지 않고 감긴 눈 위로 카메라 셔터가 눌리는 빛이 탁탁~~~파파파파~~!
!
파파파파파~~!
!
그렇게 수십 차례 폭발해 통증은 없고, 운세 냄새만이 KF94를 뚫고 콧속으로 전달된다.

이상하다.

5분도 안 돼서 진짜 3분? 정도 되니까 다 끝났다고 잘 빠졌죠? 하고 거울을 보여주신다.

이렇게 쉬울 줄이야…33만원이 허무할 정도로 초고속으로 끝난 기분이랄까 자국은 있는데 나을 때까지 10일 정도 연고 바르고 눈화장 금지하라고. 지금 체리혈관종 뺀 모습.며칠 경과를 봐야겠다.

재발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후의 상황며칠 경과를 봐야겠다.

재발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후의 상황정말 이쁘다~!
!
역시 33만원… 뿌리면 빨간점, 얼굴에 묻지 않았으면 좋겠다 #체리혈관종 #눈점막염 #특수점 #얼굴에빨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