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마사지 추천! 찜질되는 멜킨 무릎 마사지 일주일 사용 후기!

무릎 마사지 추천!
찜질되는 멜킨 무릎 마사지 일주일 사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하루 30분씩 피곤하고 고생한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는 시간을 갖읍시다.

원적외선 찜질로 무릎 근육 이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 요즘 관절이 너무 아파. 나이 먹는 게 이렇게 티가 난다.

인테리어를 셀프로 진행하고 있다.

보면 항상 쪼그리고 앉아있으니까 관절이 안남더라구요ㅠ 정말 절실하게 찜질과 마사지가 필요한 시기예요. 내가 벌써…이런걸 발견하다니!
!
!

멜킨 무릎 마사지는 이런 분들께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헬스/요가/필라테스 등 운동 후 근육이완을 해주세요.야외 레포츠 활동을 한 후 굳어진 근육을 풀어주세요.하루 종일 쭈그리고 앉거나 혹사당하는 무릎에 힐링 타임을 주세요.힘든 집안일 후 무릎에도 따뜻한 원적외선 찜질과 마사지로 힐링하세요!

멜킨의 새로운 신소재!
그래핀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무릎찜질 안마기입니다.

흔히 멜킨을 바른 그래핀 무릎찜질 안마기입니다.

빈틈없이 따뜻하게 하는 발열 최적의 면적인 신소재 그리핀 온열을 사용하였습니다.

일반 찜질보다 더 깊고 온열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원적외선 열로 찜질과 무릎 측면의 마사지를 모두 즐겨줍니다.

원적외선 찜질 마사지로 무릎 근육을 이완시킨다고 합니다.

이 원적외선 찜질 마사지는 무릎 찜질에 최적인 발열 면적의 멜킨 신소재 그래핀을 사용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의 무릎 마사지기는 관절의 움직임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무릎뿐만 아니라 팔과 팔꿈치, 어깨 등에도 원적외선 찜질과 안마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정한 온도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초고속으로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제가 설정한 온도까지 도달하는데 1~2분이면 끝이에요.빈틈없이 따뜻하게 하는 발열 최적의 면적인 신소재 그리핀 온열을 사용하였습니다.

일반 찜질보다 더 깊고 온열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원적외선 열로 찜질과 무릎 측면의 마사지를 모두 즐겨줍니다.

원적외선 찜질 마사지로 무릎 근육을 이완시킨다고 합니다.

이 원적외선 찜질 마사지는 무릎 찜질에 최적인 발열 면적의 멜킨 신소재 그래핀을 사용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의 무릎 마사지기는 관절의 움직임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무릎뿐만 아니라 팔과 팔꿈치, 어깨 등에도 원적외선 찜질과 안마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정한 온도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초고속으로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제가 설정한 온도까지 도달하는데 1~2분이면 끝이에요.멜킨 무릎 마사지 벨크로는 올풀림 걱정이 없는 부드러운 소재의 벨크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스락거리지 않기 때문에 벨크로를 사용하면서 피부에 긁히거나 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멜킨 무릎 안마기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찜질/마사지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무릎 안마기입니다.

무릎 찜질을 하면서 고온으로 인한 위험이 있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멜킨의 올바른 무릎 찜질 안마기는 설정 온도를 유지해주는 NTC 온도 제어 센서를 장착한 제품으로 과열 위험을 방지하는 과열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충전 방식이기 때문에 콘센트를 연결할 필요 없이 충전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무릎 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릎관리가 되는 멜킨 찜질 무릎 마사지기입니다.

마사지 기기 작동은 터치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터치 방식이면 마사지 중에 버튼이 눌리지 않나요? 터치락 기능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릎을 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멜킨 무릎 마사지기는 찜질 온도 조절!
3가지 마사지 모드 조절이 가능한 무릎 마사지기입니다.

원적외선 온열찜질 멜킨 바른 무릎찜질 안마기는 무릎 양 측면을 섬세하게 마사지해주는 제품입니다.

무릎 관리에 적합한 온도인 40도~60도를 사용하는 메르킨 무릎 마사지기.마사지 기기의 LED 디스플레이는 작동 온도를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찜질 온도는 40도/45도/50도/55도/60도 총 5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마사지 기능은 3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마사지 없이 온열찜질만 즐길 수 있습니다.

안마기 본체 상단의 ‘마사지’ 버튼을 누르면 3단계로 마사지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랑-소프트 초록-활력 흰색-다이나믹 그리고 마사지 문자의 불이 꺼지면 온열 찜질만 할 수 있습니다.

멜킨 찜질 무릎 마사지기에는 구성품에 60cm 길이의 추가 스트랩을 제공해 줍니다.

추가 스트랩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추가 스트랩을 연결해 어깨 마사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콘센트 연결이나 모바일 배터리가 없어도 충전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무릎 찜질 안마기입니다.

이렇게 무릎 외에도 팔꿈치찜질, 배찜질, 어깨찜질도 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아랫배에 올려놓고 누워서 찜질을 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0^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 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brand.naver.com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 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brand.naver.com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 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brand.naver.com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 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brand.naver.com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 멜킨 바른그래핀 무릎 어깨 원적외선 온열 무선 안마기 찜질 안마기 싱글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