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두피에 좋은 샴푸

최근에 맡은 프로젝트 건으로 연일 밤샘 작업을 하면서 지내고 있었는데요.어느 날부터인지 기름기 때문에 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너무 신경이 쓰였어요.한 번은 샤워 중에 탈모가 시작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걱정이 됐어요.이대로라면 탈모자가 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인터넷 검색 중 두피에 좋은 샴푸를 사용해보고 도움이 됐다는 게시물을 보고 바로 알아봤습니다.

연관어로 검색해보니 다양한 상품 종류에 선택장애가 있을 것 같던데; 다행히 닥터아들이라는 브랜드를 바로 발견할 수 있어서 선택이 쉬웠어요.SNS나 커뮤니티를 찾아보니 후기도 좋고 평판도 좋아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았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포인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기능서 샴푸라는 특징이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할 정도면 퀄리티는 완전히 입증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용기 표면에는 모든 성분이 오픈되어 있어 어떤 재료로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원료의 주요 특성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식약처에서 인증할 수 있는 요소와 자격을 잘 갖춘 두피에 좋은 샴푸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탈모 기능성 원료가 무려 4가지나 포함되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었습니다.

징크피리티온과 덱스판테놀, 바이오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징크피리티온이라는 것은 탈모의 전조증상이라는 비듬 곰팡이와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덱스판테놀의 경우 모근의 주요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여 모발 생성을 돕고 피지 분비를 감소시킵니다.

바이오틴은 두피와 모근을 구성하는 지방과 단백질 대상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모발 생성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같은 경우에는 피지 분비를 감소시켜서 여드름 증상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두피 장벽 기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샴푸를 선택할 때는 이렇게 뛰어난 기능성 재료를 잘 배합해서 융합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뿐만 아니라 두피에 좋은 샴푸의 특징을 더욱 극대화시켜주는 유익한 성분들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살비아 추출물을 비롯해 녹차와 맥아 추출물, 파르마로사 오일 등을 넣어 모발 컨디셔닝을 도와줍니다.

특히 검은콩오일이라고 하는 것은 시스테인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모근이나 모발의 성장을 돕고 노화로 인한 탈모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무첨가물 공법으로 유명한 브랜드에 속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인위적인 색상과 향을 내는 인공착색료와 인공향료를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대신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를 넣어 상큼함을 주었습니다.

함유되어 있는 향료 오일도 매우 고급스러운 재료였습니다.

라벤더나 레몬 껍질, 장미꽃, 센티드제라늄 꽃을 넣어 향을 가미했습니다.

특히 센티드제라늄 꽃은 지성 두피의 피지를 조절하고 모근의 순환을 촉진시켜 모근의 성장을 원활하게 돕는다고 합니다.

텍스처를 보면 순하고 거품이 많은 크리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타슘코코에이트, 데실글루코시드, 포타슘코일글리시네이트 등 순한 계면활성제를 넣어 풍부한 거품으로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차별화된 세정과 제제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훨씬 쾌적한 두피케어가 이루어져 기분이 좋았습니다.

최근 리뉴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두피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리뉴얼 이전에는 리뷰 수만 8천개, 5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상품이었습니다.

그런데 리뉴얼을 하면 이전의 모든 리뷰나 리뷰가 없어짐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더 나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철학과 신념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뢰와 전문성을 인정받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충성고객층이 많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용방법은 먼저 온수로 모근 전체를 골고루 적신 후 내용물을 적당히 손에 덜어 마사지하듯 문질러줍니다.

보습감과 영양감이 듬뿍 스며들 수 있도록 1분에서 2분 정도 대기 후 미지근한 물로 다시 깨끗이 씻어주세요.이때 잔여물과 노폐물이 남지 않도록 여러 번 반복해서 깨끗이 씻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에 좋은 샴푸가 주는 특별한 기능성 때문에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됩니다.

퀄리티 대비 나름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여서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여러 번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한 달이라는 시간, 매일 아침 저녁에 정성껏 써보니 정말 좋았어요.일단 세척이 잘 되니까 유분이 사라지고 냄새도 안 나더라고요.무엇보다 걱정했던 탈모가 눈에 띄게 줄어들어 오랜만에 인생 아이템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두피에 좋은 샴푸를 운좋게 만났습니다.

모발 컨디셔닝은 제때 해야 하고 퀄리티 좋은 것을 사용해야 모근을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아요.요즘 머리에 힘이 없어서 머리가 잘 빠진다고 걱정하시는 어머님께도 선물을 드렸는데요.엊그제 전화가 와서 흥분한 목소리로 ‘이걸 쓰면 머리가 안 빠진다’고 만족해 했어요.온 가족이 사용해도 되는 범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베스트셀러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는 완성된 퀄리티를 보여주는 닥터아들 브랜드라면 헤어케어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적극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두피에 좋은 샴푸 <닥터 아도르>에서 광고비를 지불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