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머지 눈이 피곤할 때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디아잔틴 164개를 섭취하세요!

우리 남진에 나온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디아잔틴 164

우리 남진에 나온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디아잔틴 164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부분이 바로 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하루 종일 스마트폰과 함께 지내고 일할 때는 컴퓨터로, 운전도 매일 하다 보니 오후가 되면 눈이 빠질 것처럼 푸석푸석하고 건조했습니다.

안 그래도 시력이 나빠서 렌즈를 착용하는데 이렇게 눈이 피곤할 때는 눈도 침침하고 차가워져서 일상생활에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일부러 자연환경을 많이 찾고 있어요.뭐 화창하게 활동하기 딱 좋은 시원한 날씨이기 때문에 더 추워지기 전에 여기저기 걷기 좋기도 하지만 그보다 집에 있으면 점점 스마트폰을 많이 보게 되기 때문에 일이 없는 주말에는 이렇게 눈도 정화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하긴 요즘 가을햇살이 따뜻하고 컬러풀한 꽃도 많아서 눈이 편하네요.

그리고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디아잔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요즘 저처럼 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눈 영양제를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아침부터 자기 전까지 매일 보는 스마트폰이나 일을 할 때는 서류나 책, 컴퓨터에 집중하다 보니까 눈에 휴식을 주는 시간이 부족한데 이런 눈에 건강을 주는 루테인디아잔틴 164로 꾸준히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 저희 남진에도 나왔던 뉴트리완 루테인 디아잔틴 164입니다.

뉴트리원 루테인디아잔틴 164500mg/30캡슐

다양한 눈 건강 영양제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일단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비율부터 봐달라고 했어요.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이고, 요디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서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눈 뒤쪽의 핵심 기관인 황반은 사물을 인식하고 특히 색깔을 구별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 눈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눈에 자극을 주는 여러 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준다.

서목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필요합니다.

20~30대부터는 눈의 황반 색소 밀도가 떨어지면서 황반변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중요하게 되는데 이 두 가지는 체내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에서 보충해야 한다고 해서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필수품인 것 같습니다(*위 내용은 제품과 무관한 일반적인 건강 정보입니다).

황반의 중심에는 루테인보다 지아잔틴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무엇보다 비율이 중요!
!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겠지만 제가 먹고 있는 뉴트리완 루테인은 루테인 디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이 16:4 비율로 체내 황반 구성비와 같아 눈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항산화, 에너지 충전, 정상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E, 아연, 셀렌의 7종 복합 기능성 눈 영양제이기 때문에 이것 하나라도 잘 관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기에 빌베리 추출 분말과 결명자 추출물까지 많이 함유한 2종의 부원료까지 포함되어 있어 루테인디아잔틴 추출물의 경우 1일 1알로 식약처의 하루 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는 눈 건강 영양제입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회, 1회 1캡슐씩 섭취하십시오.습기와 산화에 강한 개별 PTP 포장으로 6캡슐씩 포장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식후 1알씩 마시기 좋거든요.낱개 포장이 되어 위생적이기도 하고 먹는 방법도 각각 나와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리골드 꽃 1kg당 0.3%의 극소량만 추출할 수 있는 귀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루테인디아잔틴 복합추출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GMP)로 만들어 생산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 온 가족이 돌볼 수 있겠죠? 부모님 선물로도 찜!
하나하나 나이를 먹다 보면 거울을 볼 때마다 줄어든 머리카락과 자란 주름이 신경 쓰입니다.

그런데 이런 외형적 변화는 다른 방법으로 좀 숨겨줄 수 있는데 몸속에서 느끼는 변화는 갑자기 무섭기도 하고 정말 저한테도 노화가 오는구나라는 생각을 하니까 슬퍼졌어요.누구에게나 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긴 하지만 그래도 젊음을 좀 더 유지할 수 있도록 잘 보살피는 게 좋을 거예요!
규칙적인 식습관과 충분한 수분 섭취 등 건강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함께 필요한 부분은 영양제로 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하루 중 가장 힘들고 중요한 우리 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원료와 16:4 비율의 뉴트리완 루테인 디아잔틴으로 부모님과 함께 드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특집 ‘우리 남진’ 프로그램을 우연히 봤는데 내가 먹고 있는 영양제가 우승상품으로 나왔더군요!
!
~TV에도 방영되니까 정말 좋은걸 먹고 있구나~ 하고 뿌듯했습니다.

ㅎㅎ 역시 1분에 8박스씩 판매되는 대한민국 눈건강판매 1위, 2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1위 제품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하다 보면 눈이 혹사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평소에 눈에 대한 건강을 챙기시고 우리 남진에 나온 눈 건강 영양제 뉴트리완 루테인 디아잔틴 164로 관리하셔야 합니다.

^^루테인디아잔틴 164 조사대한민국 1위 루테인지아잔틴 164: 뉴트리원 공식스토어 루테인지아잔틴 164, 루테인영양제, 눈건강영양제 brand.naver.com- 본 포스팅은 ㈜뉴트리원으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