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건강차 간절기 활력 자생차 쌍화보감 선물로도 최적!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자생다쌍화보감 환절기 활력을 되찾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자생다쌍화보감 환절기 활력을 되찾자~

안녕하세요 네이버 뷰티 블로거 뷰스타 제니입니다!
요즘 아침저녁 기온차도 커서 그런지 옷을 얇게 입고 나가면 추워지더라구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가을 날씨는 건너뛰고 본격적으로 겨울을 알리는 것 같은데 저도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이나 활력도 떨어지는 것 같아 운동하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 야근도 많고 밤샘도 많아 활력을 얻고자 커피 대신 피곤할 때 마시는 자생바이오 자생다쌍 화보를 만나봤습니다.

자생차쌍화보감은 프리미엄 전통원료를 선별하여 자생만의 레시피로 깊이 끓인 쌍화보감 건강차로 전통쌍화 고유의 맛과 향을 위해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하여 맛과 향이 깊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쌍화차입니다.

아무래도 커피를 저는 달콤하고 커피를 조금 줄이고 환절기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얻으려고 선택했어요!

그리고 쌍화라떼나 아이스쌍화차로 마시는 것도 정말 좋거든요.독특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어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고 저도 마음에 드는 프리미엄 건강차입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자생바이오에서 직접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차로 10가지 전통원료인 감초, 황기, 생강, 작약, 천궁, 잣, 계피, 지환, 당귀, 대추를 자생만의 노하우로 저온에서 수분을 제거하고 쌍화의 맛을 향과 극대화한 자생쌍화 동결건조분말에 쌍화농축분말을 더해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자생차쌍화보감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좋고, 패키지를 열면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물과 함께 가져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키지 박스 뒷면에 보시면 영양정보도 나와있고 분말스틱 1포(15g)를 컵에 담아 온수를 약 80ml 정도 부어 잘 저어주신 후 맛있게 즐기세요.:)한 손에 쏙 잡히는 컴팩트한 패키지로 고급스럽네요 요즘 날씨도 춥고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저도 목감기로 고생하는데 지친 일상에 한줄기 빛이랄까!
원래 자생차쌍화보감은 자생한방병원 VIP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건강차였다고 합니다.

이 클래스의 대중들도 즐길 수 있도록 자생바이오가 자생한방병원과 공동으로 연구개발하여 프리미엄 티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믿고 마실 수 있습니다.

개별 스틱 뒷면에도 쌍화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자생원료 공급사인 그린명품제약에서 총 2회에 걸친 엄격한 품질검사 실시까지 더해져 안전성이 검증돼 저도 기대했던 자생차 쌍화보검!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맛도 좋아서 선물하기도 좋고, 온 가족이 환절기 활력을 되찾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기 위해서 투명컵에 자생차쌍화보감을 한 포 줄여봤습니다.

저는 분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안에 따로 4가지 양념은 대추채, 호두, 통솔, 호박씨가 들어있었어요.대단해…★여러분들께 보여드리기 위해서 투명컵에 자생차쌍화보감을 한 포 줄여봤습니다.

저는 분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안에 따로 4가지 양념은 대추채, 호두, 통솔, 호박씨가 들어있었어요.대단해…★따뜻한 물을 약 80ml 부어 잘 저어 마시면 되는데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었고 너무 달지 않은 4가지 양념 덕분에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_+ 요즘 가을단풍 보러 등산도 자주 간다던데 텀블러에 온수 가득 담아 산위에서 자생바이오자생차쌍화보감 한잔씩 마셔도 되요ㅎㅎ저와 파트너는 가을과 겨울이 되면 감기에 걸려 사는데 자생차쌍화보감을 따뜻하게 마시며 반했어요. 환절기 활력을 위해 간편하게 준비하는 것도 좋고 자생만의 레시피로 깊고 진한 맛에 빠져버렸습니다.

무겁지 않은 맛이라 간편하게 마시기 좋더라구요.그리고 저는 커피 대신 쌍화라떼를 만들어서 즐겨봤어요!
컵에 자생차쌍화보감분말스틱1포를 넣고그리고 저는 커피 대신 쌍화라떼를 만들어서 즐겨봤어요!
컵에 자생차쌍화보감분말스틱1포를 넣고따뜻한 우유를 컵에 넣으면 간편한 쌍화라떼가 완성됩니다!
환절기 활력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커피를 조금 줄이고 건강을 위해 자생바이오 자생차쌍화보감으로 추워진 날씨의 기운을 되찾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울 때 따뜻한 자생차쌍화보감을 가지고 이색적으로 즐기면 추위가 금방 풀릴 것 같네요.쌍화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우유나 얼음 등의 부자재를 추가하여 이색적으로 즐기기도 편하니 여러분도 취향에 따라 자생차 쌍화보감을 즐겨보세요.자생차 쌍화보 감자 생바이오s.godo.kr자생차 쌍화보 감자 생바이오s.godo.kr이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