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상가화재보험(재산종합보험)과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소유자배상책임보험)을 저렴하게 가입 안내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올해가 한달도 안남았네요~ 아침은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화재보험 중 가장 많이 가입되어 있는 건물상가화재보험과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소유자배상책임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험업무 16년 경력의 김영준입니다.

건물주 또는 건물관리소에서 기본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상품은 건물상가화재보험(재산종합보험)이 있습니다.

화재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각 보험사에서 다양한 상품명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재산종합보험, 일반화재보험, 장기화재보험 등 다양합니다.

건물상가화재보험(재산종합보험)은 건물급수, 면적, 임차업종 등에 따라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임대인, 건물관리소가 가입할 경우 건물 부분만 가입하시면 됩니다.

따로 운영하는 시설이 있으면 업종에 맞게 가입하고 전체 면적에서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소유자배상책임보험)도 반드시 가입해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크게 두 부분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화재 부분과 배상 책임 부분입니다.

화재 부분은 제 재산에 대한 손해를 보상받는 것이고 배상 책임 부분은 제가 아닌 타인의 손해를 보상하는 부분입니다.

건물상가 화재보험(재산종합보험)에서의 배상책임 부분은 시설소유자 배상책임보험으로 가입됩니다.

각 보험사별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소유자배상책임보험) 가입조건이 모두 다릅니다.

보험료도 꽤 차이가 납니다.

업종에 따라서도 승인 조건이나 보험료가 다릅니다.

건물 상가 화재 보험 역시 보험 회사마다 유리한 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보험사별 비교 견적은 필수입니다.

모든 보험회사를 취급하는 법인보험대리점으로서 최상의 조건으로 가입하는 보험회사로서등록 진행해드릴게요. 보험업무 16년간 수많은 업체의 계약 진행 및 관리 다수의 보상처리 경험으로 자신 있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언제라도 상담 전화는 환영하고, 상담 중인 날짜는 통화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카카오 톡, 홈페이지의 상담 요청을 남기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김·영준 팀장 010-6798-2800insucp.com 1661-6247-안내 사항(금융 상품 판매업자(주)코퍼레이션 KR보험 대리점 준법 감시인 심의 필제 20221209-031호 광고 심의 기준을 준수하고 유효 기간은 심의 날로부터 1년입니다.

*보험 계약 체결 전, 보험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 주세요.*위 내용은 모집 종사자 개인의 의견이 들어 계약 체결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보험 계약자 및 피보험자에게 귀속하는 것을 알립니다.

*보험사별 상품, 성별, 연령, 직업, 연령 등으로 보험료 및 가입 가능한 담보가 바뀌는 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