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다무스 예언 2023년에 5가지 전했어?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2023년에 5가지 전했어?

(사진ⓒ한국상공인신문)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이 2023년을 맞아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에서는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담긴 2023년 관련 사항을 보도했다.

역사적 사건과 대규모 재난 등 예언이 담긴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은 2023년에 해당하는 사항이 5가지 있다.

2023년 내용 중에는 식인 풍습, 전쟁, 기후 위기 등의 충격적인 내용이 기록되어 있었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전 중요체크사항&장단기운전자금 국가정책지원제도 안내 노란우산공제 가입시 사업자는 복지혜택, 복리이자, 소득공제혜택 등 다양한 사업자 지원혜택을 모두… blog.naver.com

전해지는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으로는 △7개월간의 큰 전쟁으로 악의 세력이 사람들을 죽이는 것 △화성의 빛이 사라지는 것 △밀이 솟아올라 식인 풍습이 생기는 것 △마른 땅은 더 마르고 무지개가 뜨면 큰 홍수가 나는 것 △나팔이 큰 불화를 일으켜 합의가 파기되는 것. 언론에서는 이 같은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에 대해 해석을 내놓으며 2023년 다가올 위기를 예측하고 있다.

더욱이 국가 간 계급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추세에 기후위기가 가속화되고 있다.

글로벌 경제위기에 직면한 상태여서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에 대한 신빙성과 공포감이 조성돼 있다.

한편 해당 예언을 담은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서는 1555년 942개의 예언을 담아 발행해 400년 이상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운전자금, 정부지원공제사업기금으로 대비 & 노란우산 퇴직금 CHECK 운전자금 마련을 위해 미리 주목하는 제도가 있다.

중소기업공제기금 사업장 운전자금 마련 blog.naver.com

<저작권자 ⓒ blog.naver.com/jha409>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