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피부과 듀얼토닝 2차 기록

안녕하세요 이웃들과 인사하니 초창기 블로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옛사람 같아서 친근하네요?지난주 왕십리역 피부과에 다녀온 게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어요.역시 다 같은 고민이었어. 눈가의 칙칙함은 저뿐만이 아니죠.

가깝고 주차가 편한 곳을 다니면 한 번이라도 더 갈 수 있어 역 안에 있는 병원을 선택했는데 역시 저는 저를 잘 알고 있어요 ㅎㅎ 일주일 딱 맞춰서 듀얼토닝 두 번째 다녀왔어요.최근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강아지도 걸리지 않는다는 여름 감기에 걸려 눈앞에 있는 내과에도 다녀왔습니다.

정말 이것저것 하는지… 찾아다닐 필요 없이 맞은편에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평소 같으면 시간이 아깝다고 꼭 가지 않고 버텼을 텐데.

이번에 3시 예약이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당연히 열었을 줄 알았는데 여긴 점심시간이 3시까지였거든요. 늦게까지 진료하는 중이라 점심을 늦게 드시는 것 같아요.

조금 시간을 때우려고 밖에서 게시물을 보다가 시간에 맞춰서 들어갔어요.

오늘 사람이 좀 많았거든요. 나는 일주일 전 듀얼 토닝을 받은 후 바로 예약을 잡았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 번 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자주 오고 싶다!
왕십리역 피부과가 많아서 처음 고를 때 고민했는데 역시 가까운 곳이 최고다.

스킨케어 패키지가 많았는데 레이저 끝나면 한번 끄고 해볼까요?이제 관리해야 할 30대라…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갖고 싶어서 잠시 대기하는 동안 열심히 정독했어요.

세안실의 안내를 받아 셀프로 클렌징을 한 후 처음 왔을 때 찍은 촬영실에 가서 얼굴 사진을 찍었어요. 비포 애프터는 언제 보여줄 거냐고 물었더니 다음주에 비교해주신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친구에게 요즘 듀얼토닝을 받는다고 했더니 다른 곳은 앞뒤 관리가 없나보네요?여기는 들어가기 전에 가볍게 각질을 정돈하고 비타민 케어를 해 주거든요.레이저 후에도 모델링 팩까지 해서 열감이 올라가지 않게 후관리도 해주시고 만족하며 다니는 중애들이 이런 데가 별로 없으면 왕십리역 안에 있는 피부과라고 하니까 심해지는 거예요.빨리와 다같이받고 커피마시러가자~ 두번째라서 그런지 안아픈건 아니까 이제 무섭지도 않고 그냥 따뜻하고 졸려요.의사도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도 모두 친절하셔서 마음이 편하십니다.

단골이야 ㅎㅎ요즘 갑자기 더워지고 햇빛도 강해진 느낌이라 레이저를 맞고 선크림을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원래 잘 안 바르는데 돈 아까우니까 열심히 칠할게요. 뿌린 만큼 담아야 하니까요.올해는 여름에 바다도 가고 많이 놀러가야 하니까 미리 색소 관리를 해놓겠습니다.

다이어트도 해야 하니까 왕십리역 오면 이마트 들르지 말고 피부과 방문만 하고 집에 가려고.음주 첫날부터 찍은 사진 비포 애프터살짝 올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