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얇은 변유산균부터 의심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고양이를 6년째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우리집 타지아입니다.

하늘에서 온 작은 보석이라는 뜻인데 정말 저한테는 보석보다 더 소중한 거예요. 후후.

동물들에게도 유산균을 먹여야 한다고 해서 처음에는 친구의 추천으로 제품을 골라 먹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묽은 변을 보고 있었어요.고양이의 얇은 변을 보고 있으면 순간 심장이 쿵쾅…!
처음에는 하루 이틀 할 줄 알았는데 계속 뭐가 문제인가 했더니

시중에 판매되는 영양제는 강아지 기준에 맞게 나온거래 양.이에 먹여도 기름.산균이 장에 잘 적용되지 않아 고양이의 얇은 변을 싸게 만든다고 합니다.

흑흑

잘 안 먹는데 그것도 제가 간식이랑 섞어가면서 먹인 건데 진짜 못생긴 집사예요 장도 약해진 것 같고 그래서 찾은 제품이고 양.이 전용 바이오펫츠 제품인 냥샨균이라는 영양제입니다!

고양이 전용으로 나와 고양이들에게 부담없이 먹일 수 있습니다.

저처럼 공용으로 만든 걸 먹이지 말고 전용으로 꼭 찾아서 먹게 해주세요.

한번의 실수로 많이 찾아봤어요. 그리고 양산균을 먹이면서 더 자세히 알게 됐어요.반려동물 면역세포의 대부분은 장에 있으며 유산균 섭취가 부족하면 장 건강과 면역력이 동시에 무너진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들어 있는 것을 먹이면 고양이의 싱거운 대변이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부작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것을 반드시 먹여야 합니다.

낭산균에서 꼭 필요한 균 3가지를 알려줬어요.꼭 필요한 3가지 배합으로 효과 극대화, 부작용 최소화 ● 바실러스균(사료 분해 독소 생성 억제 변비 및 냄새 개선에 도움) ● 식물성 유산균(장내 pH 밸런스 유지,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 ● 효모균(장내 염증 예방 및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

이러고 있기만 하면 되는 건가?그것도 아니죠~ 장까지 잘 도달해야 하는 게 제일 중요하죠!
체내 열과 산에 사멸하는 동물성 유산균과 달리 낭종은 열과 산에 강한 식물성 융산균을 사용해 장까지 90% 이상 생존하는 것이 입증됐다고 홈페이지에 적혀 있습니다.

또 장 점착성 실험, 장 통과 시간 측정 실험, 면역력 측정 결과를 통해서 그 효력을 입증받아서 일반 유상균은 10~20%밖에 살아남지 못한다고 하는데 믿을 수밖에 없어요!
고양이의 싱거운 대변을 볼 때 걱정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말만 있으면 당연히 불안하고 어떻게 믿겠지만 논문내용과 특허번호까지 있어서 믿을 수 있습니다.

충치 걱정도 안 하셔도 돼요.충치를 유발하여 혈당을 높이는 포도당 대신 혈당 상승 억제를 돕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성 식이섬유난소화성 덱스트린(Nondigestible Dextrin)을 사용하여 치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로 가장 진화한 4세대 뉴산균으로 유익균 무기라 불리는 유산, 균 배양 건조물이 추가돼 활발한 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라는 말이 쓰여져 있지만, 저처럼 일반인들은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좀 더 찾아보니까’건강한 생활을 위해’ 섭취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For Life’를 뜻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안에서 경쟁을 통해 유해균의 활동을 막고 우리 몸의 면역력과 항상성까지 높여준다고 합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에게도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고양이의 묽은 변을 볼 때 이런 것이 도움이 되지요. 공용으로 만든 것은 타지아가 잘 먹지 않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 이유는 입맛에 맞지 않고 개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지는 것처럼 많기 때문에 타지아는 입맛에 맞지 않았던 것일까요!
양산균은 호불호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무색무취입니다!
타지아는 향에도 민감한 아이인데 무색무취라서 신경쓰지 않고 먹기 좋아요.분유처럼 퍼먹이는 영양제도 있는데 그런 건 관리가 힘들어요.쏟거나 수저가 더러워지거나 냥샨균은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며, 함께 외출할 때도 제 가방에 한 꾸러미를 넣으면 편리하게 밖에서도 쉽게 먹였습니다.

하얀가루에요 무색무취해서 다른분들 후기에서는 단독으로 잘먹는 애들도 많은데 ㅜ 저희 타지아는 가루를 거의 못봐서 가루만 주면 경계하고 놀더라고요.그래서 효녀… 저는 먹이랑 같이 주고 캔 간식 줄 때 섞어줬어요.냄새가 안 나니까 모르고 잘 먹었어요. 식수로 주는 경우에는 소량의 식수만 섞어 주는 것도 좋네요.집사가 편하고 고양이가 잘 먹는 방법으로 주면 좋을 것 같아요.저희 집은 고양이 박변을 싸는 것도 많이 줄었어요.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서 인공화학첨가물이 0%로 만든 사료의 최상급이래요.난상균이도 사람도 먹어도 될 정도로 정말 안전하게 만든 거예요.택배 온박스를 열었는데 다른 제품 설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도 보고 설명서가 있어서 욕심이 납니다!
샘플도 준비해주시는 이 마음… 아무거나 좋은 걸로 바꾸고 싶은 집사님은 샘플도 너무 좋아해요!
박스측면에도어떤성분이들어있는지홈페이지를정독하지않은분들도다시한번체크할수있습니다.

유통기간도 2년이나 되기 때문에 오래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센스도 칭찬해주는 레시피까지 준비해주는 센스를 드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게 됩니다.

잘 먹어도 지루하지 않게 저는 하나하나 해보려고요.다들 고양이 싱거운 대변 볼 때 뭘 먹이는지 자세히 보세요~이 센스도 칭찬해주는 레시피까지 준비해주는 센스를 드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게 됩니다.

잘 먹어도 지루하지 않게 저는 하나하나 해보려고요.다들 고양이 싱거운 대변 볼 때 뭘 먹이는지 자세히 보세요~이 센스도 칭찬해주는 레시피까지 준비해주는 센스를 드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게 됩니다.

잘 먹어도 지루하지 않게 저는 하나하나 해보려고요.다들 고양이 싱거운 대변 볼 때 뭘 먹이는지 자세히 보세요~이 센스도 칭찬해주는 레시피까지 준비해주는 센스를 드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게 됩니다.

잘 먹어도 지루하지 않게 저는 하나하나 해보려고요.다들 고양이 싱거운 대변 볼 때 뭘 먹이는지 자세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