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축하 추천 – 부드러워서 신생아 목욕앞치마 타월

신생아를 키우다 보면 예전에는 사용하지 않았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것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게 필요한가? 이러면서도 한번 써보면 너무 편하고 더 사게 되는… 역시 육아는 텐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출산 선물로 추천할 만한 폭신폭신해서 앞치마 타월입니다.

보통 신생아 목욕은 일주일에 2~3회 정도 해주는데 물기가 있는 아이를 빨리 덮어주고 물기를 빨리 닦아줘야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반 수건을 이용하면 씻어주는 과정에서 엄마, 아빠 옷에 물이 튀는 건 당연하고 아이를 갖고 있는데 수건까지 들고 싸는 게 생각만큼 쉽지 않았어요.우리 부부와 같은 고민자들을 위한 출산 축하 추천품 앞치마 수건을 직접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피부는 민감하기 때문에 무표백, 무염색, 무형광 소재를 사용한 안전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앞치마 수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해주시는 브랜드로 다양한 신생아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라 믿었습니다.

신생아 목욕타올은 테리 원단을 사용했대요.30수면사를 이용하여 많은 물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원단이라고 합니다.

어린 자녀에게는 물기 제거가 우선이므로 테리 원단을 사용하면 빨리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펼쳐보면 수건보다는 앞치마에 가까운 디자인을 하고 있는게 보여요.

보통 아이 옷에서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스냅 버튼으로 끈을 조절할 수 있거든요.

목, 허리끈이 있는데 2종류 모두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보통 머리에 먼저 붙이고 허리를 조인 후 신생아 목욕을 합니다.

3단계 조절이 가능해서 아빠 엄마 모두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신생아는 땀과 열을 머리로 배출하기 때문에 머리 온도에 상당히 민감한 건 아시죠?조금만 추워도 딸꾹질을… 후후후후해서 앞치마 타올은 씻고 아기 머리를 바로 덮을 수 있도록 모자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싸줌으로써 추위를 막고 열 배출을 막아주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탁방법!
신생아용품은 대부분 울코스 세탁인거 아시죠?유아세제를 사용해서 돌려주시면 딱입니다.

우리 부부는 두군이 사용하는 수건을 울 코스로 돌려준 후 자연건조를 하고 건조기 먼지 제거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건조 기능을 사용하면 고온이 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없을까 봐 먼지 제거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를 봐야겠죠?먼저 두근이 엄마 여자들이 쓰기에 충분한 사이즈예요.

옷이 똑같으니까.같은 사람인줄 알았어요;;두군이 아빠에요.키 180cm의 남자가 착용한 상태입니다.

무릎 정도까지 오는데 신생아 목욕을 하면 들어올려서 허벅지 위로 올려야 하기 때문에 무릎 높이 정도는 와야 사용하기 편하거든요.

아까 말씀드렸지만 앞치마 타월은 머리, 허리끈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착용할 때는 머리 먼저 하고 허리 조이면 끝!
출산축하추천품 폭신폭신하니 앞치마 타월로 신생아 목욕 시작!
앞치마 모양이라 목욕하는 동안 아버지 옷이 젖는 것을 확실히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목욕 시작 전입니다.

보통 목욕할 때는 옷을 다 벗기고 수건으로 돌돌 말아 춥지 않게 하고 가는데 앞치마 수건을 이용하면 일반 수건보다는 확실히 편하거든요.모자 부분이 머리에 쏙 들어가는 거 보이시죠?양쪽에 붙어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완전히 처음 써보는 거라 아직 익숙하지 않아요. 몇 번 해보면 괜찮아지겠죠?머리를 넣으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몸을 먼저 숨기는 것을 깜빡하고;;신생아 목욕을 하면서 시간이 조금씩 늦어져서 그런지 두근이 표정도… 흐흐흐보통 기저귀 갈이대에 올려놓고 물기를 닦아주고 있어요.부드럽기 때문에 앞치마 타월을 이용하면 기저귀 갈이대에 올려놓고 머리, 허리끈을 풀어 물기를 빼주면 좋습니다.

일반 수건을 사용할 때보다 신생아 목욕에서 필요한 순서가 몇 개 줄어든 느낌이 들거든요.덕분에 조금 더 일찍 목욕을 마칠 수 있습니다.

출산축하 추천!
부드러우니까 앞치마 타월.신생아를 키우다 보면 먹이는 것 외에도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육아는 텐팔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아이템이 하나 생기면 그만큼 육아의 난이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하나하나 써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육아 아이템을 찾아가는 과정이 필요하거든요.이런 아이템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출산 축하 선물로 준비해 보면 좋아하실 겁니다.

보송보송 앞치마 아기 목욕타올 신생아 : 보송보송 [뽀송뽀송] 엄마와 아이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만든 전문 유아 브랜드 보송뽀송 하니입니다.

smartstore.naver.com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출산축하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어가보세요~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출산축하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