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영양제 추천] 얼라이브원스 데일리 포우먼 리뷰 저만 답답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오늘 종합영양제 추천!
해주고 싶은 얼라이브 제품을 가져왔어요… 제 돈의 내산인데 요즘 영양제에 관심이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요즘 건강에 정말 관심이 많아졌는데 영양제를 꾸준히 먹어야 해요. 유튜브에서 요에스터 그분이 광고하는 걸 되게 봤는데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섭취해주시는 게 나중에 여기저기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분이 말하길 꼭 먹어야 할 건 비타민D 오메가3 비타민B래요!
비타민D와 오메가3는 예전부터 먹던 거라서 여러 가지 알아봤는데 비타민B만 단독으로 들어 있는 게 아니라 종합영양제를 사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살펴보니 얼라이브가 성분도 좋고 가성비가 넘치는 것 같더라구요.저는 6개월치 5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건강관리도 다 돈이야~~~

원스데일리

보면 비타민B가 충분하겠죠?비타민B는 활력에너지랍니다.

.먹으면 힘이나요(?)한번 꾸준히 먹어보고 후기를 가져올게요 포맨이것은 여성 전용입니다만, 원스 데일리에 비해 엽산이나 철 같은 것이 더 들어 있군요.역시 여성은 생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피와 관련된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근데 20~30대는 원스데일리 먹어도 된다고 해서 일단 원스데일리 2병이랑 포맨 1병 샀어요 이렇게 열어보니까 되게 달걀이 크더라고요.거의 오메가3급 아 맞다.

비타민D는 뼈에 좋은 것이기 때문에 여성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
나중에 임신출산을 경험하게 되면 뼈가 약해지고 임신출산을 하지 않아도 여성들은 골다공증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릴 때부터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고생 안 하시겠죠?근데 마셔보니까 소변이 거의 형광색…비타민은 몸에 붙으면 나머지는 배출된다고 하네요.. 뭐 몸에 좋겠죠!
? 영양제뿐만 아니라 야식이나 단 음식, 특히 액상과당 먹는 것을 줄이고 가급적 건강한 식사를 하려고 노력하셔야겠죠?제가 제일 안 하는 건데… a- 어제도 치킨이랑 맥주 먹고.직장생활하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을 영양제로 봐주세요.바이바이~이거 먹고 나서 2, 3시간 동안 배가 아파요 저만 그런가요?부작용이라고 하는데 내일부터 반으로 잘라서 먹어보려고요. 진짜 토할 것 같아 근데 3시간 지나면 다시 괜찮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