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트코어 단백질 락토프리 분리유청단백질 추천

요즘은 골프도 치고 있는데 테니스도 시작했는데 아직 테린인데 나중에는 더 늘지 않을까요?운동량이 늘어나면서 평소에 단백질이나 식사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무작정 식사량을 늘리기도 어렵고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헬스장에서 꾸준히 운동을 하곤 하는데 중년이 되어서 그런지 예전과 달리 유제품 섭취가 조금 불편해졌습니다.

주변에도 비슷한 분들이 많은데 그런 상황에서 섭취하기 좋은 단백질은 분리유청 단백질이 아닐까 싶습니다.

셀렉트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를 추천받아서 운동 전후에 마시고 있습니다.

원료가 좋아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덴마크 자연방목소 우유에서 나온 프리미엄 원료로 칼슘과 같은 영양성분까지 세심하게 갖춘 셀렉트코어 단백질 락토프리.유청단백질에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하여 흡수가 빠르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분리유청단백질입니다.

매일유업 제품이라 더 만족스럽지만 2018년 첫 중장년층을 위한 단백질 제품 출시 이후 2022년 4세대 프리미엄 제품까지.꾸준한 연구와 업그레이드로 항상 쾌적한 4세대 셀렉션 코어 단백질 락토프리입니다.

흡수도 빠르고 물에 부드럽게 녹기 쉬워 편리합니다.

입 안의 깔끔한 부분은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여러분들이 추천할 만한 포인트죠.

한국인의 75%는 유당을 분해, 소화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산양유, 초유, 우유 등 유제품에는 모두 유당이 들어 있고 당연히 유청 단백질에는 섭취 시 유당이 포함되어 있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이 분리유청단백질 WPI입니다.

그래서 더 극소량만 추출이 되는데 0.66%만 추출이 된다고 합니다.

순도가 높은 것도 있지만 셀렉트코어 단백질 락토프리는 아미노산 점수 120점을 자랑합니다.

식약처 기준이 85점이라고 하니까 141% 높은 아미노산 점수를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특히 맛이 좋아서 운동 전후로 즐겨 가지고 있어요. 성인 기준 하루 1회 1분말 38g, 약 3스푼을 물 200ml에 잘 용해하여 섭취하시면 됩니다.

배가 편해서 운동 전에 마셔도 불편하지 않고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았습니다.

유당을 완전히 제거한 셀렉트 프리, 마크를 확인해 보세요. 단백질 보충제 몰랐을 때는 원래 그런 줄 알았는데 지금은 편하고 더 만족스러워요.

운동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근육이 떨어져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죠.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채우기 어려운 부분은 셀렉트코어 단백질로 알아보면 어떨까요?단백질 함량이 높은 분리유청 단백질도 매일 유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은 진한 푹신한 카우향과 함께 우유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 고소하고 더 맛있습니다.

입안에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아내도 기뻐했어요. 매일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혹은 꾸준히 단백질 섭취가 어려운 분들께 부담없이 권해드리고요.사실 맛이 없으면 손이 안 가는 게 사실인데 역시 셀렉션인 것 같아요.맛은 진한 푹신한 카우향과 함께 우유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 고소하고 더 맛있습니다.

입안에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아내도 기뻐했어요. 매일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혹은 꾸준히 단백질 섭취가 어려운 분들께 부담없이 권해드리고요.사실 맛이 없으면 손이 안 가는 게 사실인데 역시 셀렉션인 것 같아요.셀렉션몰에서 코어 단백질 락토프리 광고 영상 패러디 공모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밌는 영상으로 다양한 상품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매일유업 셀렉트 공식 쇼핑몰의 건강한 선택, 셀렉트와 함께 맞춤형 건강관리를 시작하세요!
selexmall.com[해당 브랜드로부터 콘텐츠 제작 지원을 받았습니다.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