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마비의 전조증상을 일으키는 보충제 관리방법

오늘은 심장마비 전조증상의 원인 영양제 관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장 마비는 심장 기능이 정지되어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전조증상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대비해야 합니다.

솔직히 저에게는 전혀 나타나지 않을 것 같아서 관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에게도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관리해 보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사람의 심장은 죽을 때까지 항상 운동을 하는데 심장을 바탕으로 온몸에 혈류가 흐르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당 60~80회 정도 뛰는 게 정상인데 산소와 영양소를 혈액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내면서 노폐물이나 이산화탄소를 폐로 순환시켜 산소를 흡입하는 기능을 해주는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습니다.

심장이 멈추면 생명에 지장이 생기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위험합니다.

만약 심장마비의 전조증상이 나타날 경우 관상동맥에 죽상판과 혈전이 생성되고 근육 경직으로 인해 갑자기 쓰러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산소가 뇌로 제대로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대처해야 합니다.

심각하면 목숨을 잃을 수 있는 만큼 심장마비의 전조증상을 알아보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둬야 합니다.

심장마비의 전조증상을 보면 가슴의 답답함이 발생할 수 있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동맥경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가슴이 조이는 듯한 고통을 느끼지만 심장은 조금 왼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압박하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면 의심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붓기가 생길 수도 있지만 얼굴이나 다리가 붓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는 심장마비 전조증상을 조사했을 때 미리 관리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봤더니 서큐시안 제품의 스토리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서큐시안은 콜레스테롤, 혈당에 대한 걱정으로 좋아하셨던 단팥빵 하나 편하게 못 드시는 아버지를 위해서 생명공학 박사님 딸이 만든 영양제래요.자세히 살펴보니 서큐시안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오메가3 제품입니다.

오메가3, 코큐텐, 붉은 누룩 이렇게 세 가지 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메가3만 먹을 경우 콜레스테롤 개선에는 도움이 안 되고 오히려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더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식물성 오메가3와 붉은 누룩, 코큐텐이 함유된 복합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게 좋았습니다.

오메가3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서 중성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주면서 혈압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다만 국제학술지 논문에 따르면 오메가3만 섭취할 경우 혈관을 막는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고 단점을 보완해주는 다른 영양소들과 함께 먹어야 했다고 합니다.

그런 역할을 하는 게 홍국인데 오메가3의 단점을 보완해 주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하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은 물론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면서 혈액순환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코엔자임 코큐텐은 혈압을 낮추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심장 박동을 돕고 혈액 순환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오메가3와 붉은 누룩, 코엔자임 Q10을 함께 먹을 경우 혈압, 중성지방, 콜레스테롤까지 동시에 낮추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혈액을 채우는 엽산과 염증을 막아주는 항염 커큐민, 아연, 비타민 A까지 촘촘하게 구성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큐시안은 입소문과 리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졌는데요.입소문만으로 20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은 물론 네이버처럼 여러 쇼핑 사이트에 리뷰가 1만 개 이상이나 있을 정도였습니다.

최근에는 파이트웨이만의 고유 복합 원료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성분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리뉴얼하여 발전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2.2.2법칙을 준수하고 꾸준히 관리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녁 식사 후 최소 2시간 공복을 유지한 후 서큐시안2캡슐을 먹고 또 공복을 2시간 유지한 후 취침하는 것입니다.

서큐시안의 콜레스테롤 소비력을 증진시키는 섭취 방법으로 콜레스테롤이 밤사이 합성되어 수면 중 세포 재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항산화를 높이려면 저녁에 섭취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사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복합 오메가3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이 정도는 충분히 먹어보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심장마비의 전조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서 복합 오메가3를 먹기 시작했기 때문에 제품 포장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 위생적인 PTP 포장이 되어 있어서 공기를 차단하고 산화를 막아줬어요.먹기 좋은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 심장마비의 전조 증상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중요성을 잘 몰랐는데 이번에 꾸준히 먹다 보니 얼마나 관리를 안 했는지 알겠어요.여러분도 늦기 전에 꾸준히 관리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서큐시안 블러드케어 홍누룩 오메가3 코큐텐 엽산혈관 종합영양제: 파이트웨이 혈액순환영양제 콜레스테롤 혈압 health. phytoway.com본 제품은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이 기사는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