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쇼핑 – 다이소 캠핑용품 램프거치대 추천

캠핑용품 사기 좋은 곳 다이소에서 이번에는 램프 스탠드를 사왔다.

가격은 단돈 5,000원의 테이블 또는 바닥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구성품 스탠드 본체바닥에 설치할 때 사용하는 팩(?)파우치

폴사이즈: 92×1.2cm 무게: 226g 사용가능 테이블두께: 28mm 제한하중: 1kg 재질: 알루미늄

폴사이즈: 92×1.2cm 무게: 226g 사용가능 테이블두께: 28mm 제한하중: 1kg 재질: 알루미늄

색상은 티타늄색으로 언뜻 보면 검은색 같은데

오른쪽 다이소 인디언 행거(검은색)와 비교하면 색이 미묘하게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램프를 거는 고리에는 다양한 소품도 걸 수 있고 낮에는 휴지를 걸어 사용했다.

설치는 이런 식으로~ 테이블에 흠집이 날 것 같기도 한데 안쪽에 휴지 같은 걸 껴도 되지 않을까 싶다.

우리는 그냥 썼어.높이 조절은 아래 나사를 풀면 기둥이 아래로 내려와 원하는 높이에서 다시 나사를 조이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원하는 만큼 높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무게가 가벼워 흔들거리는 느낌은 있지만 동영상을 찍을 때는 일부러 더 흔들어서였지 실제로 사용할 때는 덜 흔들리는 느낌이 들었다.

어떤 램프든 정말 무거운 게 아니라면 무리 없이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단돈 5천원으로 이런 품질이라면 꽤 만족스럽다.

그래서 결론은… 다이소 램프 스탠드의 추천 다이소가 없었다면 캠핑을 어떻게 다녔을지 모르겠다.

#다이소캠핑용품 #다이소캠핑 #다이소추천 #캠핑용품추천 #램프거치대추천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