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면회에서 비대면 면회로!!

또 노인에게 슬픈 날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부터 상황이 좋아지고 대면 상봉을 하면서 가족끼리 만나고 있던 면회가 그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일체 면회 금지가 아니라 비대면으로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진행, 다양한 제약 요인이 따르게 됩니다.

대면 면회시에 고령자의 효도 가정에서는 평균 1주일에 1번은 요양원을 방문하여 고령자와 그리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부터는 역시 비대면에서 하므로 많은 가족이 면회 오는 것 아니냐고 벌써 걱정이네요. 슬픈 상황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인간은 혼자만의 따뜻함에서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회적 동물이래요. 적은 온기라도 느끼면서 타인과 공존하는 지혜를 터득하는 노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족 면담이 적고, 온기를 잃거나 삶의 활력을 놓칠지 걱정 됩니다.

비대면이라고 해도 좀 더 부지런하고 이비인후과 가서 72시간 이내에 신속 항원 검사를 마치고 음성 확인서를 지참하고 면회 오면 우리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최신 시설의 비대면 면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록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진행해도 완벽한 방역 기준에 맞게 제작된 면회실에서 접촉할 수는 없지만 풍부한 대화에서 서로의 정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면회실이 있으니 노인들에게 온기를 일으키세요. 비대면 면회 공문을 통해서, 가족에도 현재의 상황을 공유합니다.

#스칼라 요양원#안양 요양원#군포 요양원#의왕 요양원#비- 만났다 신속 항원 검사#PCR검사#비-면회실 운영 중 작은 온기회 활동#코로나 방역 면회 기준 변경

또 노인에게 슬픈 날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부터 상황이 좋아져서 대면 면회를 하면서 가족 모두가 얼굴을 마주하고 있던 면회를 그렇게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일체 면회 금지가 아닌 비대면으로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진행하여 여러 제약 요인이 따르게 됩니다.

대면 면회 시 어르신 효도 가정에서는 평균 일주일에 한 번은 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그리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부터는 역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많은 가족들이 면회를 올까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슬픈 상황의 시간이 흐르고 있어요. 인간은 혼자만의 온기로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회적 동물이래요. 적은 온기라도 느끼며 타인과 공존하는 지혜를 터득하고 있는 어르신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족의 면회가 적어지면서 온기를 잃을까, 삶의 활력을 놓칠까 걱정이 됩니다.

비대면이라 하더라도 조금 더 부지런해서 이비인후과에 가서 72시간 안에 신속항원검사를 마치고 음성확인서를 지참하여 면회를 오신다면 우리는 항상 환영합니다.

최신 시설의 비대면 면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록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진행하더라도 완벽한 방역기준에 맞게 제작된 면회실에서 접촉할 수는 없지만, 풍부한 대화로 서로의 정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면회실이 있으니 어르신들께 온기를 불러일으키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면회 공문을 통해 가족들에게도 현재 상황을 공유합니다.

#스칼라요양원 #안양요양원 #군포요양원 #의왕요양원 #비대면회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비대면회실운영 #작은온기모임활동 #코로나방역면회기준변경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