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 골절 수술, 재활 비용 걱정이라면? 이것을 확인해 주세요

대퇴골 골절 수술, 재활 비용이 걱정된다면? 이것을 확인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보상정보통입니다.

사고는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고 갑작스러운 사고에도 크게 다쳐 예정에 없던 어려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수술비, 치료비는 물론 생활과 노동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팔과 다리를 다쳐 수술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가입한 보험으로 최대 보상받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고관절 골절수술 개인보험 장애담보 찾아보세요

의뢰인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왼쪽 대퇴골 상부, 즉 고관절이 골절되었습니다.

대퇴골은 허벅지 뼈로 몸에서 가장 굵고 단단하며 교통사고나 낙상사고와 같은 큰 외상성 충격을 받아 골절됩니다.

대퇴골 상부는 골반과 연결되어 있고 하부는 무릎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대퇴골 골절은 치명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고관절 골절은 다른 부위의 골절에 비해 쉽게 호전되지 않아 치료가 잘 되더라도 예전처럼 기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골반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혈관이 손상되면 혈액 교환에 문제가 발생해 괴사에 이르는 대퇴골두무혈성 괴사 진단을 받으면 인공관절로 대체하는 수술을 해야 합니다.

의뢰인도 고관절 전자골절로 골절 부위를 맞춰 의료용 나사로 단단히 고정하는 수술을 한 뒤 무려 10주라는 긴 시간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기간이 지나도 한번 골절돼서 수술받은 뼈가 원래대로 돌아가는 건 아니잖아요.특히 관절부 골절은 후유증이 남기 쉽습니다.

의뢰인 역시 수술과 물리치료, 재활까지 열심히 받았지만 고관절은 사고 전으로 돌아가지 않아 저희 보상정보통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입돼 있는 보험약관을 설명한 뒤 보험사가 요구하는 방식의 후유장해진단서 발급에 들어갔습니다.

기존 치료를 받은 병원에서는 환자에게 얼마나 치료되지 않은 장애가 있는지 평가하는 후유장해진단서 발급에 대해 비협조적이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평가받는 다른 병원 전문의에게 의뢰한 결과 고관절 움직임이 3/4로 제한되어 있는 약간의 장애지급률 5%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보험사에서는 함께 증명한 자료와 손해사정서에도 현장조사와 회사 내부적인 의료자문을 통해 평가된 장애에 대한 적정성에 이의를 제기했고, 이에 추가적인 입증이 필요했지만 약 2개월간의 치열한 신경전 끝에 5%에서 단 1% 삭감 없이 총 1천만원!
보상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재활과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관절 골절 수술 후 조금이라도 움직임에 불편을 느끼시면 후유장해보험금 청구가 가능하오니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상담신청**1.전화상담*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1644-16522.카카오톡 상담*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빠른 카톡 상담**관련 사례더보기*엉덩방아 골절!
수술 후 산재, 개인보험 지급 과정에서 엉덩이관절 골절!
수술후 산재 개인보험 지급과정 안녕하세요 보상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엉덩방아관절이라고…blog.naver.com엉덩방아 골절!
수술 후 산재, 개인보험 지급 과정에서 엉덩이관절 골절!
수술후 산재 개인보험 지급과정 안녕하세요 보상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엉덩방아관절이라고…blog.naver.com대퇴부경부골절관절고정술보상후기 대퇴부경부골절관절고정술보상후기 대퇴부경부골절발생후 고관절고정술받았을때 후유장해보상은… blog.naver.com#고관절수술 #엉덩이관절수술 #후유장해 #경기손해사정 #부천손해사정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
Immediate Bit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