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액정수리 파손보험 보상받는 방법(lg서비스센터, 휴대폰보험앱)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반납전 고쳤어요! :)

제가 핸드폰을 정말 자주 떨어뜨려요 ㅎㅎ 조금 있으면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 때문에 반납해야 하는 날이에요.6월 1일!
하지만…또 떨어뜨렸어…!
!

그동안은 운좋게 상처 하나 없이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왠지…!
!
며칠 남지 않았는데 모서리가 탁 갈라져버렸어!
!

이걸 그대로 반납하면 파손만큼 돈이 든다고 합니다 어차피 LG핸드폰 사업 중단하고 갤럭시나 아이폰으로 바꿔야 하는데 그전에 액정을 수리해서 반납하는게 돈이 많이 드는건 거의 없고 적정가격에 받을 수 있어서 LG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만, 그래도…어느정도는 제가 부담해야하는 부분이라 마음이 아프네요.

다행히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만, 그래도…어느정도는 제가 부담해야하는 부분이라 마음이 아프네요.

예약, 리저브, 약속, 약속, 약속

오후 2시 30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가면 기다릴 필요없이 거의 바로 창구를 배정해주기 때문에 그곳에서 바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다릴께

평일 낮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꼭 예약하고 가세요!
혹시 늦어지면 곤란하니까요!

5번

2번 창구에 예약을 했는데 제가 한 5분 늦게 5번 창구로 바뀌었어요!
다행히 재고가 있다고 해서 액정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짠!
너무 번쩍번쩍해요.휴…이렇게 수리를 해서 얼마 후에 바로 반납해야 하다니…혹시 그전에 수리했다가 다시 떨어뜨리고 또 깨지지 않을까 싶어서 반납 직전에 이렇게 수리를 완료했어요 🙂

앗와.. 수리비용은 238500원입니다 이 중 20%는 제가 부담하고 80%는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보험 보상신청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와.. 수리비용은 238500원입니다 이 중 20%는 제가 부담하고 80%는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보험 보상신청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아참 수리된 액정은 가져왔어요 액정을 따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고 해서 일단 가져왔는데… 이걸 살 사람이 있나봐.. 별로 기대하지 않아요.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일단 수리 비용 청구를 하기 전에 U+핸드폰 분실 파손 보험이라는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팩스로 뭘 하거나 그런 건 조선시대^^지금은 이렇게 앱에 바로 생기고 만약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면 연동이 되니까 따로 사진찍어서 등록 안하셔도 돼요 (이건 나중에 알게 된 사실 )프로세스 본인 휴대폰이므로 내 휴대폰에서 로그인 선택!
그리고 간편 로그인을 눌러 내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쉽죠? 계속 따라오세요!
파손 보상 신청저는 파손보상 신청 선택!
(분실하신 분들은 분실보상을 선택하세요!
) 지금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을 선택하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파손 보상 신청여기에는 언제, 왜, 어떻게 파손되었는지를 간단하게 적는데 이것으로 보상이 되는지 판단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보험금 지급 계좌그리고 보험금 지급 계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나는 국민은행을 이용하여 예금주 확인까지 마친 후 진행할 것이다동의보험금 청구 동의 여부를 간단히 입력하고 다음!
수리비 견적서수리 견적서와 수리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올리려고 미리 찍었어요.그런데!
짠!
이렇게 연동해서 바로 등록하지 않아도 됐어요.:)만약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하신 경우 견적서와 영수증을 눌러주셔야 보험금 지급이 가능합니다^^이렇게 제출완료 누르시면 보상신청이 완료됩니다!
완전히 끝남.보통 오후 4시 이전에 신청하면 1-2시간 후에 바로 결과를 알려주고 빠르면 당일 보험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근데 4시가 넘으면 다음날 결과를 알려준대요 저는 저녁에 하고 내일 저녁에 연락이 오네요앞으로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 저는 제 부담금이 47700원 정도 나옵니다.

음… 다음 폰 바꿀 때는 정말 안 떨어뜨리게 조심해서 써야겠네요. 핸드폰을 거의 바닥에 굴리고 있는 한 명인데, 다음 폰에서 아이폰… 괜찮을까요?큰일났네…!
앞으로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 저는 제 부담금이 47700원 정도 나옵니다.

음… 다음 폰 바꿀 때는 정말 안 떨어뜨리게 조심해서 써야겠네요. 핸드폰을 거의 바닥에 굴리고 있는 한 명인데, 다음 폰에서 아이폰… 괜찮을까요?큰일났네…!
다음날 바로 들어왔는데 저는 25%네요.근데 이게 어디야 다음날 바로 들어왔는데 저는 25%네요.근데 이게 어디야 다음날 바로 들어왔는데 저는 25%네요.근데 이게 어디야 다음날 바로 들어왔는데 저는 25%네요.근데 이게 어디야 다음날 바로 들어왔는데 저는 25%네요.근데 이게 어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