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얼굴민트실리프팅리뷰!후부기&케어방법 통증 멍 부작용 가격씰리프팅총정리

2019년에 늘어지는 얼굴 때문에 대체 뭘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 당시 유행하던 실 리프팅을 받았어요..*추천 리뷰 같은데 비평 리뷰에요 (^^)..

팔자주름은 점점 깊어지고 턱 양쪽으로 심부볼도 계속 뻗어나가고 있다.

이게 무려 4년전인데 지금보다 늙어보이는 얼굴형이었어요그래서 그당시 검색끝에 민트씰 리프팅을 얼굴양쪽에 4개씩 총 8개 시술한것 같아요 가격은 실수에 따라 달라서 100만원 초반이었던거 같아요

시술방법은 병원, 피부과에 따라 다르지만 실을 하단 시작점에서 뚫고 고정점에 고정하는 형태입니다.

이것은 실도 중요합니다

시술방법은 병원, 피부과에 따라 다르지만 실을 하단 시작점에서 뚫고 고정점에 고정하는 형태입니다.

이것은 실도 중요합니다

저는 수면마취로 진행을 했기 때문에 시술 시 통증은 느끼지 못했고 일어나 보니까 실이 나와 있던 고정점이 눈에 보였어요 저는 멍이 커보이지 않았는데 턱이나 광대뼈 아래쪽으로 살짝 피부가 파랗고 넓어서 얇은 멍이 들었는데 금방 사라졌어요.구멍은 양쪽에 4개씩 총 8개 보이고 조금 따가워서 입을 못 벌리는데…?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저는 사실 실리프팅을 하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고, 음식을 먹는 것도 무리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3주 동안 죽이나 국밖에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강제 다이어트 경험) 실리프팅 직후 비교

저는 VS 직후 이마는 비교 대상이 아니라 과감하게 잘라요.. 둘 다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어보는 시피 팔자주름부터 하관 불독살까지 예쁘게 당겨져서 얼굴형이 좀 더 계란형으로 예쁘게 변하거든요?시술직후라 부종이 있어서 얼굴이 통통하고 어색했지만 그래도 시술전보다 드라마틱하게 개선되고 부종이 빠지면 대박날것같아.. 너무 만족스러운 순간입니다.

관리 방법

시술 후 염증반응이 있으니 당연히 술 담배는 안됩니다.

붓기를 빨리 가라앉히기 위해 얼음찜질을 하루에도 몇번씩 해줬어요.. 그리고 표정근육이나 입쪽근육을 많이 쓰거나 심하게 움직이면 실의 위치가 달라 움직일수 있어 가능하면 2주동안 무표정으로 로봇처럼 지내야해요.. (^^) 셋째날

토요일에 시술받고 월요일 출근인데 시술받은 흔적은 메이크업으로 가려질 정도로 눈에 띄지 않는데, 아직 부기가 있어서 마스크를 착용했어요.. 참고로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어요 그래서 직장인같은 경우는 금요일에 받아서 월요일 출근할 계획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의사소통을 하거나 말할 때는 괜찮지만 입을 벌리거나 양치질, 식사를 할 때는 3일째에도요. 저는 너무 힘들었어요 그리고 실이 들어간 부 피부는 조금만 만져도 아팠고 어떤 부분은 무감각하기도 했거든요.저는 이때 실 리프팅을 하고 나서 양악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이것만으로도 죽을 뻔 했어요 4일차

이거 아이폰 일반 카메라… 내가 이걸 받은 지 4일째부터 피부가 거칠어졌다.

짜요 좋아졌어요 이건 예상치 못한 결과였는데 성형외과에 다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피부속을 상하게 하고 스스로 회복하는 과정에서 콜라겐과 회복인자가 생성되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 시기에 피부 리즈를 찍고 4일째부터는 출근할 때 마스크를 쓰지 않았는데 아직 부기가 조금 있고 광대뼈, 볼 쪽이 통통했어요!
그 밖에 멍이나 자국은 전혀 없었습니다.

얼굴에 아무것도 안해도 자연광채가 가득했던 시절; 하지만 이것도 오래가지는 않아요 10일정도?칠일째

붓기가 어느정도 빠졌지만 아직 통통했던 시기인 7일차도 제대로 먹지 못해서 몇번 씹지 않아도 되는 음식 위주로 골랐고..처음 치킨을 먹었을때가 2주후였다고 생각해요;www 그전까지는 전혀 못먹었어요 뭔가 씹을때마다 얼굴이 아팠어요 10일차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시기가 10일차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턱선이 가늘고 피부상태도 아주 좋더라구요..그리고 며칠 후에는 음식을 먹는 것도 점점 편해졌습니다.

하지만 대략 2주 이상 지나자 원래 얼굴로 돌아왔습니다; 2주 전후의 비교2주전 VS 2주후실 리프팅을 받고 경과를 보러 며칠 후에 체크하러 병원에 갈 거예요?그때까지만 해도 너무 만족한다더니 조금씩 제 얼굴형으로 돌아오고 있어서 거울을 보고 있으면 당황해서 같은 자세로 사진을 찍어보니 시술 전과 똑같아요.. 똑같았나요? 언뜻 본 것처럼 얼굴라인이 예전과 똑같네요; 너무 황급히 병원에 연락했더니 “내원을 한번 해봐요”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보자”고 말하고 며칠 후에 갔더라구요.20일전 VS 20일후왼쪽 시술 전, 오른쪽 시술 후 20일 후??? 이걸 비교하면서 상담하는데.. 말로는 그래도 어느 정도 정리된 그런 식으로 유도해서 제가 사진까지 겹쳐보고 인정하지 않아서 나중에 큰 차이가 없다는 걸 인정하고 재시술이 필요하면 다시 해주겠다고 했는데 제가 거부했어요… 솔직히 2주 이상 제대로 음식도 못 먹고 세수할 때도 아파서 고생했는데 이걸 다시 할 용기도 없었고, 또 그렇다고 효과를 볼 보장도 없었으니까.. 결국 제 돈을 지불하고 효과도 없고, 크게 실패한 시술 중 하나를 꼽는다면 이거..; (슬프다)우선 부작용을 꼽자면…부작용이라고 할까, 어쩔 수 없지만 큰돈을 들여 효과가 전혀 없었다는 거야? 그리고 스킨부스터 같은 피부주사 시술처럼 쉽게 생각하면 안된다는거.. 미니양악 버전을 맛본것처럼 입도 안벌리고 밥먹기도 힘들고 얼굴 만지고 세수도 편하게 못해서 2주이상은 고생하니까 시술전에 고민을 많이 해봐야해요 그리고 시술한지 몇달후? 하품을 크게했는데 관자놀이쪽에서 뭔가 “와아아!
!
!
!
” 끊어지는 소리가 나서 많이 아팠거든요.. 그때 생각해보면 실이 끊어진거같은데 아무튼 너무 아팠어요 ㅜ 이건 사람마다 효과도 다르고, 선생님의 기술저는 개인적으로 밉고 우울한 얼굴형을 2022년부터 주기적으로 인모드로 관리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이게 더 잘 맞았어요!
궁금하셨던 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병원정보공개X피부과 or 병원공유, 추천은 의료법위반입니다!
저는 다 제 돈의 내산&정보성으로 진행하는데 따로 권하지 않으니 묻지 마세요!
인모드 FX 리프팅 3개월차 내돈내산 2탄 찐 후기 (효과,통증,부작용,멍,이중턱,유지기간) 안녕하세요 츠무기입니다!
제가 저번에 인모드 FX 리프팅을 받고 와서 1차 리뷰를 남겼습니다.

. ㅎㅎㅎ 저기… blog.naver.com인모드 FX 리프팅 3개월차 내돈내산 2탄 찐 후기 (효과,통증,부작용,멍,이중턱,유지기간) 안녕하세요 츠무기입니다!
제가 저번에 인모드 FX 리프팅을 받고 와서 1차 리뷰를 남겼습니다.

. ㅎㅎㅎ 저기… blog.naver.com스킨부스터종류 BEST3!
쥬베르크, 샤넬주사, 리쥬란힐러효과차이 & 요금, 통증, 시술주기는 안녕하세요 조입니다!
피부과에서 스킨 부스터 시술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스킨부스…blog.naver.com스킨부스터종류 BEST3!
쥬베르크, 샤넬주사, 리쥬란힐러효과차이 & 요금, 통증, 시술주기는 안녕하세요 조입니다!
피부과에서 스킨 부스터 시술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스킨부스…blog.naver.com스킨부스터종류 BEST3!
쥬베르크, 샤넬주사, 리쥬란힐러효과차이 & 요금, 통증, 시술주기는 안녕하세요 조입니다!
피부과에서 스킨 부스터 시술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스킨부스…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