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를 제거하러 간 저의 두근두근 경험담!**
3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저도 모르게 피부에 잡티가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피부가 좋다고 자부했는데, 가끔씩 나타나는 멜라닌 색소 덕분에 제 자신이 좀 초라해지는 느낌이었죠.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을 연구하고 끝끝내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서울 중랑구의 미앤지의원입니다. 직접 써보고 놀란 3가지 포인트 처음엔 불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인터넷에서 쏟아지는 후기들을 읽으면서 많은 걱정을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