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콜라겐 효과가 젊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

먹는 콜라겐 효과가 젊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

20대 때는 며칠 밤을 세워서 놀아도 다음날 수업도 잘 들어간 것 같은데(울음) 앞자리가 3으로 바뀌면서 하루가 다르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특히 피부 컨디션이 예전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느끼기도 하는데요. 조금이라도 자지 않고 하루만 수분크림을 제대로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바르는 것은 물론 먹는 콜라겐으로 이너뷰티까지 빈틈없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 결합 조직을 비롯하여 근육, 관절 등에 있는 단백질의 일종입니다.

만약 콜라겐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를 지탱하는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때문에 당연히 피부 탄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죠.나이가 들면서 콜라겐 생성이 줄어들고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는 결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물론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고는 하지만 이대로 놓아둘 수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정한 게 먹는 콜라겐이에요.사실 콜라겐은 다 거기 아닐까 싶어서 저가 위주로 찾아서 먹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약사가 직접 영양을 설계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까 먹기 시작한 게 정착된 계기가 됐죠. 아마 저 같은 생각을 하신 분들이 꽤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콜라겐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품질과 안정성을 고려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흡수가 잘 되는 저분자인지도 꼼꼼히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부원료 배합도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지 그리고 각 원료의 시너지 효과도 생각해보고 찾는 게 좋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제가 먹는 걸 보고 음식으로도 먹는데 꼭 먹어야 하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고요.우리 몸에서 피부의 기둥 역할을 하는 콜라겐이기 때문에 소홀히 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거든요.그리고 단순한 피부뿐만 아니라 관절 등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까 이건 안 먹을 수가 없다고 생각했어요.이왕이면 한 살이라도 어릴 때부터 관리를 하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게 제 생각이었어요.

우리가 식사에서 섭취하는 콜라겐이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이유는 분자의 크기 때문입니다.

분자의 크기가 클수록 흡수보다는 배출되는 양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라겐 제품을 선택할 때는 어느 정도의 분자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인지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어류에서 추출한 머리카락 굵기의 1/125,000 정도의 매우 미세한 크기인 500da 달톤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입니다.

여러 부위의 원료를 섞어서 사용하지 않고 완전히 이 하나만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도 있었는데.한 포 한 포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한 포당 1,000mg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산소나 습기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산패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보관하기도 편하고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할 것 같습니다.

콜라겐을 선택할 때는 품질과 안정성을 고려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에서 생산된 제품을 선택하고 섭취 방법과 용량을 잘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콜라겐의 체내 흡수에 필수적인 성분이 비타민C인데 영국산 비타민C와 함께 비오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피부미용에 필요한 부원료까지 알차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레몬즙과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비린내는 줄이고 새콤달콤해서 매일 먹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콜라겐을 먹을 수 있었는데 그동안 아직 저와는 먼 얘기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어요.콜라겐이 합성되는 저녁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는 저녁에 먹고 있습니다.

피부 탄력 하면 콜라겐이라는 공식이 자연스럽게 떠오릅니다.

그래서 저는 콜라겐만 먹으면 되는 줄 알았거든요.그런데 이번에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대해서 알아봤더니 콜라겐 효능을 위해서는 골라봐야 할 게 정말 많았어요.이번 기회에 제대로 공부했다고 생각하고 잘 알아보고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콜라겐을 먹으면서 피부 노화에 안 좋은 습관도 개선하는 방법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직 괜찮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지금이라도 관리를 하려고 알아본다면 저는 먹는 콜라겐부터 시작해 보세요.이너뷰티는 미리 준비해놔야 나중에 빛을 볼 수 있다고 하잖아요.물론 이것 하나만으로는 피부 탄력이 예전처럼 완벽하게 돌아갈 수는 없다 하더라도 이번 기회에 잘 관리하면 나중에 괜찮지 않을까요?저처럼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산뜻하게 피부를 비롯한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콜라겐에 대해서 확인해 볼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달부터 만 연령이 적용된다고 하잖아요.숫자만 어려지는게 아니라 외모도 관리하면 어려워지지 않을까 작은 기대를 해봅니다

온유, 온유바이오, 온유약품, 피쉬콜라겐, 저분자피쉬콜라겐, 피부콜라겐, 젊은 콜라겐, 저분자콜라겐, 이너뷰티, 먹는콜라겐, 어류 콜라겐, 피부비타민 , 피부미용 , 비타민C , 비오틴 , 펩타이드 , 히알루론산 : 온유바이오 공식 스토어 현직 전문약사가 설계한 건강브랜드 온유바이오 저분자피쉬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비오틴 스마트스토어. naver.com#먹는콜라겐 #먹는콜라겐추천 #저분자피쉬콜라겐#먹는콜라겐 #먹는콜라겐추천 #저분자피쉬콜라겐